해결 안된 질문

왜 내가 짓지도 않은 조상들의 우상숭배의 죄들을 내가 회개해야 하나요?

갈렙 2022.02.28 22:14 Given Points 13
추천 수 ( 0 )

  왜 내가 짓지도 않은 우리 조상들이 지은 죄를 내가 회개해야 하나요?

  만약 내 조상들이 지은 죄를 회개하지 않는다면, 나도 지옥에 가나요?

  내 조상들이 지은 죄를 다른 사람이 회개해도 그 죄가 깨끗해질 수 있나요?

  왜 조상들이 지은 죄는 그 피를 받은 후손들만이 회개할 수 있는 것인가요?

  조상들이 지은 죄를 회개하면 나와 내 후손에게 어떤 놀라운 유익이 있나요?

 

답변등록

답변 (1)

갈렙 2022.02.28 22:24

  우리 교회에서는 조상들의 죄들도 회개하라고 권면하고 있으며 또한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짓지도 아니한 조상들이 지은 죄들을 왜 내가 회개해야 할까요? 그것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물론 조금은 영향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천국은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면 가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 회개할 것은 내가 지은 죄인 것이지 내 조상들이 지은 죄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실 내가 아무리 내 조상들이 지은 죄를 회개한다고 할지라도 그들의 죄가 용서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자기들이 지은 죄 때문에 지옥에 던져진 상태에 놓여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조상들의 죄를 내가 대신 회개하는 것은 조상들을 위해서 그렇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조상들이 지은 죄로 말미암아 그 결과들이 오늘 나와 내 후손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 조상들이 우상숭배의 죄를 지으면 하나님께서는 그 죄값을 3~4대까지 물린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출20:5). 그러므로 조상들이 지은 죄는 반드시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그 죄를 해결하지 못한 채 조상들이 죽으면 문제가 생깁니다. 그것을 영안을 열고 보니, 사람이 죄를 짓게 되었을 때에 뱀들이 사람 속에 들어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창3:14, 마12:43~45). 그런데 이러한 뱀들은 더러운 영들이며 또한 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이 사람에게 들어오면 어떤 문제를 일으킵니다. 병이 들기도 하고, 물질이 들어오는 것이 막히기도 하며, 자손들이 형통하게 살지 못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조상들이 지은 죄의 결과들이 나와 내 후손에게 계속해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내가 예수님을 믿는 사람이 되었다고 할지라도 조상들이 지은 죄를 회개하지 않았다면 나와 내 후손에게 무엇인가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열심히 살아도 발생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 건강과 물질과 자녀에게 이어서 계속해서 문제가 생기며 그 문제들로 고통을 받으며 살게 됩니다. 

  그러므로 누군가가 조상들이 지은 죄를 회개하여 그 죄를 씻어내지 않는다면 그 죄값으로 인하여 아한 영들이 나와 내 후손에 들어와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나와 내 후손에게 역사하고 있던 악한 영들인 뱀들을 떠나보내야 합니다. 그것을 위해 우리는 회개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이 나와 내 후손의 몸과 환경을 공격하기 때문에, 그것을 알게 된 우리가 먼저 대신 회개하는 것입니다.

  그럼 아무 사람의 조상이라도 내가 회개하면 되는 것인가요? 그건 불가능합니다. 해봤자 뱀들이  떠나가지 않습니다. 회개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그 후손들만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조상들이 범죄했을 때에 우리도 그때 씨로서 우리 조상들과 함께 죄에 참여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다 내자기의 조상들의 허리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내 조상의 또 하나의 분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조상들의 죄를 회개할수록 좋은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사실 우리 한국 사람들은 2~3대만 올라가면 완전 우상숭배자들이었습니다. 그것도 수 천 년을 수 십 대 동안 그렇게 해 왔습니다. 그러므로 더러운 영들이 뭉쳐지고 또 뭉쳐져서 내려왔습니다. 그러므로 누군가는 이 악한 영들을 회개해서 제거해야 합니다. 그래서 내 몸과 내 환경에서 떠나보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조상들의 죄를 회개하는 것입니다. 

  그럼, 조상들의 죄를 회개하면 어떤 유익이 있을까요? 그것은 악한 영들이 들어와서 역사했던 결과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악한 영들이 우리 안에 들어와서 역사하면 대체로 3가지 저주가 나타납니다. 첫째는 질병의 저주요, 둘째는 물질(재정)의 저주요, 셋째는 자녀의 저주입니다. 자꾸 병이 들며 중한 병이나 불치병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리고 물질이 새어나갑니다. 그러나 들어오지 못합니다. 그놈들이 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녀들이 앞 길이 열리지 않습니다. 그놈들이 우리의 자녀의 손발을 묶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나와 내 후손이 건강해지고, 물질이 들어오며, 자녀의 앞 길이 열려지게 하려면 조상들이 지은 죄를 회개해야 합니다. 회개할수록 우리는 이 땅에서 축복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0 person rated this as good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