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회개와 천국복음 사역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세상은 서서히 배도의 시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말세의 징조로서 기근과 전염병 그리고 영적 존재의 공격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에 들어서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팬데믹으로 인하여 교회도 비대면예배를 드려야 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원하든 원치 않든 상관없이 전 세계가 예배당 자체를 걸어잠궈야 하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동성애법과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고 있지만 언제라도 무너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을 때에 최대한 복음을 전파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하나님의 시계는 끝을 향하고 있다는 것이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상에 있는 모든 교회들은 예수님의 선교명령에 따라 한 사람이라도 더 구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한국교회는 칼빈주의의 예정론과 견인교리 같은 것이 깊숙히 파고들고 있어, 한 번 믿기만 하면 회개하지 않아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 많습니다. 심지어 한 번 얻은 구원은 결코 잃어버리지 않는다고까지 굳게 믿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실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탄명성교회는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모든 자원을 총동원하여 "회개"야말로 구원의 최종관문이라는 것을 온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대적으로서 우리를 미혹하고 함정에 빠뜨리는 귀신의 실체를 드러내어 쫓아낼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 홈페이지 및 유트브의 영상선교 그리고 문서선교를 통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회개와 천국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교회의 영상을 들어보시고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신다면,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하나님과 사람 앞에 한 점 부끄럼없이 회개와 천국복음 꾸준히 전파할 것입니다. 

세상 끝날이 너무나 가까이 다가와 있는 지금,

주의 이름으로 본 회개와 천국복음 사역에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실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직 주 예수님만을 구원자와 하나님으로 믿고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후원 계좌]

우리은행 1005-304-082698  예금주:동탄명성교회

 

[온라인주일헌금계좌]

우리은행 1005-801-233845 예금주: 동탄명성교회

 

회개와 천국복음을 온 세계에 전하는 동탄명성교회

정병진목사 올림

alleteia@naver.com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