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이제 세상은 배도의 시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 6월 26일 세계 최대의 기독교국가이자 가장 많은 선교사를 파송한 미국의 대통령이 동성애결혼을 거부하는 기독교인들은 미국 최대의 적이며, 이제 더 이상 미국은 기독교국가도 아니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런데 비록 대한민국은 기독교국가는 아니더라도 현재까지 동성애법을 거부하고 있고 차별금지법을 반대하여, 아직까지는 기독교복음을 전파한다 할지라도 큰 어려움을 당하거나 감옥에 갇히거나 하는 상태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이미 하나님의 시계는 이제 끝을 향하고 있다는 것이 여러가지 증거로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상에 있는 모든 교회들은 예수님의 명령에 따라 한 사람이라도 더 구원하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한국교회는 칼빈주의 예정론과 견인교리가 깊숙히 자리하고 있어 믿음만 가지면 회개하지 않아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한 번 받은 구원은 결코 잃어버리지 않는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을 믿어 거듭난 사람이라 할지라도 죄를 짓고 회개하지 않으면 그 사람은 회개하지 않은 죄 때문에 지금도 지옥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탄명성교회는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모든 힘과 달란트와 자원을 동원하여 회개와 천국복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본 홈페이지 및 유트브의 영상선교와 문서선교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회개와 천국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후원해주신다면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하나님과 사람 앞에 한 점 부끄럼없이 그 사명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세상 끝날이 너무나 가까이 다가와 있는 지금,

주의 이름으로 본 교회로 후원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후원할 계좌]

우리은행 1005-801-812970 예금주:동탄명성교회

수협은행 326-13-000151 예금주:동탄명성교회

 

회개와 천국복음을 온 세계에 전하는

동탄명성교회

정병진목사 올림

 

CLOSE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