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도예배 장례예배 우상숭배이다 지옥간다. 추도예배 장례예배 우상숭배다. / 거짓선지자간증

2015.08.21. 12:20

 

복사 http://blog.naver.com/3d2002/220457573790

전용뷰어 보기
 

 

추도예배 장례예배는 죽은자를 신격화하는 우상숭배입니다.

영적 간음하며 드리는 거짓 예배입니다.

 

모세의 시체를 사단이 찾은 이유는 신격화 하여 이스라엘 백성에게 저주로 가나안 땅에 못들어가게 함입니다.

영적 가나안땅 천국에 못들어가게 함입니다.

 

성경 어디에도 죽은자를 위하여 예배하지 않았습니다

예배는 오직 하나님만 기념하며 드리는것입니다.

 

 

[레위기7:21] 만일 누구든지 부정한 것 곧 사람의 부정이나 짐승이나 부정하고 가증한 아무 물건이든지 만지고 여호와께 속한 화목제 희생의 고기를 먹으면 그 사람도 자기 백성 중에서 끊쳐지리라."

 (오늘날 성령시대의 화목제는 예배입니다 부정한것 영적간음하며 드리는 예배는 우상숭배입니다.)


 

[레위기 21:11] "어떤 시체에든지 가까이 말찌니 부모로 인하여도 더러워지게 말며."

[신명기 32;17] "그들은 하나님께 제사하지 아니하고 마귀에게 하였으니 곧 그들의 알지 못하던 신, 근래에 일어난 새신, 너희 열조의 두려워 하지 않던 것들이로다." 

[이사야 44:17~18] "그 나머지로 신상 곧 자기의 우상을 만들고 그 앞에 부복하여 경배하며 그것에게 기도하여 이르기를 너는 나의 신이니라 나를 구원하라 하는도다 그들이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함은 그 눈이 가리워져서 보지 못하며 그 마음이 어두워져서 깨닫지 못함이라."

(두렵지 않던 열조를 신격화하여 우상숭배한것입니다 귀신과 하나님을 겸하여 예배할 수 없습니다.)


 

 

[요한계시록2:14] "그러나 네가 두어 가지 책망할 것이 있나니 거기 네게 발람의 교훈을 지키는 자들이 있도다 발람이 바락을 가르쳐 이스라엘 앞에 올무를 놓아 우상의 제물을 먹게하였고 또 행음하게 하였느니라 이와같이 네게도 니골라당의 교훈을 지키는 자들이 있도다 그러므로 회개하라 그러지 아니하면 내가 네게 속히 임하여 내 입의 검으로 그들과 싸우리라."

(세상 풍습은 모두 마귀에게서 온것입니다.)


 

[요한계시록 22:15 ]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하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마다 성 밖에 있으리라."

[마태복음 7:21] "나더러 주여주여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들어가는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누가복음6:4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우상숭배의 의식속에 예배가 포함된것이며 이미 영적 간음한 죄를 지고 있는것이 추도예배, 장례예배입니다.

신사참배하며 묵념하는거와 추도예배 장례예배는 같은 우상숭배입니다.

추도예배 장례예배는 죽은자를 기념하며 신격화한  제사와 같은것입니다.

 

믿음은 계명대로 살아가는것이 믿음입니다

믿음은 계명대로 살지 못함을 회개하는것이 믿음입니다.​

지옥은 회개할 기회를 잃어버린 자들이 가는 곳입니다.

천국은 회개하여 죄가 없는 분들이 가는곳 주님이 계신곳입니다.

(추도예배에 거의다 걸렸어: 교인들과 함께 기도하는중 예수님이 영안을 열어주어 실시간으로 녹음한 지옥간증입니다 믿는 분들은 회개가 터지고 천국을 소유하게 될것입니다.)

 

덕정사랑교회

www.djsarang.com

 

모든영광 주님의 것입니다.

 
 
     
 
죽은자를 기념하는 추도예배 장례예배 우상숭배인가? 추도예배 장례예배 우상숭배다. / 거짓선지자간증

2015.06.25. 16:01

 

복사 http://blog.naver.com/3d2002/220401210708

전용뷰어 보기
 

 

은자를 기념하는 추도예배, 장례예배 우상숭배인가?

 

세상의 거짓 신들은 모두 무덤을 가지고 있으며 신이 아니기에 부활 하지 못해 썩어져 그대로 있습니다.

오직 예수만이 사망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셔서 구름타고 하늘에 오르셨습니다.

 

귀신은 우리의 조상이 아닙니다 사람은 죽으면 바로 심판을 받고 천국 아니면 지옥게 가게됨이 말씀에 기록되어있습니다.

속이고 멸망시키는 것은 교만하여 타락한 천사 루시퍼이며 그의 졸개들인 귀신들입니다 귀신은 우리의 조상이 아니며 타락한 천사들입니다 속지마세요 만약 귀신이 우리의 조상이면 우리를 암에걸리게하고, 교통사고나게하고, 자살하게할까요? 살아 계실땐 목숨처럼 자식을 사랑하던 분들이 죽기만하면 왜그리 저주할까요? 믿는 분들은 속지마시기 바랍니다 귀신은 우리의 조상이 아닙니다.

 

죽어서 부활하지 못한신들은 무덤이 잘 보존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살아 생전 형상으로 제단에서 섬김을 받습니다.

단군은 죽은자이지만 무덤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신격화되어 섬김을 받고 있습니다.

 

부처도 죽은자이지만 무덤이 현제까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신격화되어있습니다.

 

일반인들도 죽으면 잘보존된 무덤에서 섬김을 받으며 추도식, 제사등으로 신격화됩니다.죽은자를 기념하는 모든 행위는 마음과 행위로 범죄한 우상숭배입니다.

 

위의 사진을 통하여 사단은 죽은자를 높여 자신이 영광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가증한 것은 하나님이 영광받는것이아니고 사단이 영광 받습니다.

세상의 가증한것이 마음속에 하나님보다 더 높아져있습니까? 이미 마음속에 다른 신으로 우상이되어 있는것입니다 회개하십시요.

죽은자를 기념하는 예배는 가증한 예배입니다

귀신과 하나님을 겸하는 가증한 예배는 거짓예배입니다.

죽은자를 생각하며 죽은자를 기념하는 제사를 예배로 이름만 바꾼 우상숭배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하나님은 죽은자를 기념하는 모든 행위를 영적 간음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의 삯은 지옥입니다.

속지마시고 회개하세요.

 

다음 그림에서 죽은 자들에게 어떻게 섬기는지 봅시다.

제단이 있으며 단군 자신이 형상으로 신격화되어 섬김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단이 있으며 부처 자신이 형상화되어 스스로 섬김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단이 있으며 죽은자 자신이 영정사진과 제물들로 신격화되어 섬김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귀신들은 이렇게 죽은 자들을 높여 자신들이 영광을 받습니다.

믿는분들은 귀신의 제단을 치워 버리시기 바랍니다

이웃들의 핍박이 두렵워 성령의 음성을 무시하고 하나님을 외면하셨나요 이런분들은 신사참배한것처럼 귀신을 섬긴거와 같은 행위의 죄를 지은것입니다. 믿는 분들은 장례식장에서 꽃을 드리거나 향을피우거나 절을 하지 마십시요 이런 행위는 죽은자의 영에게 한것이 아니며 귀신에게 한것입니다 귀신은 우리 조상이 아닙니다 타락한 천사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 귀신입니다 속지마세요

 

말씀에 가증한 행위와 마음은 우상숭배한거와 같다 말씀하셨습니다.

가증한 장례예배 추도예배를 버리고 하나님만 섬기며 기념하는 참 그리스도인이 되시기바랍니다

매일 매일 십자가에 나자신을 죽이며 나를 내려놓으며 회개하는 삶을 사는 자만 천국에 가게됩니다.

열매 없는자는 둘째 사망 불사름이 있습니다. 

 

​[신명기 32:17]

그들은 하나님께 제사하지 아니하고 마귀에게 하였으니 곧 그들의 알지 못하던 신, 근래에 일어난 새신, 너희 열조의 두려워하지 않던 것들이로다.

[레위기 21:11]

어떤 시체에든지 가까이 말찌니 부모로 인하여도 더러워지게 말며. 

[에레미야 16:18]

내가 위선 그들의 악과 죄를 배나 갚을 것은 그들이 그 미운 물건의 시체로 내 땅을 더럽히며 그들의 가증한 것으로 내 산업에 가득하게 하였음이니라.

[이사야 44:17-18]

그 나머지로 신상 곧 자기의 우상을 만들고 그 앞에 부복하여 경배하며 그것에게 기도하여 이르기를 너는 나의 신이니 나를 구원하라 하는도다 그들이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함은 그 눈이 가리워져서 보지 못하며 그 마음이 어두워져서 깨닫지 못함이라.

[요한계시록 18:4]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서 다른 음성이 나서 가로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누가복음 9장60절-62]

60.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자기의 죽은 자들을 장사하게 하고 너는 가서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라 하시고 61. 또 다른 사람이 가로되 주여 내가 주를 좇겟나이다 마는 나로 먼저 내 가족을 작별케 허락하소서 62. 예수께서 이르시되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치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우상숭배하며 예배하는 분은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치 아니하며 회개치 못하면 100% 지옥입니다.)

[레위기 7:21] 만일 누구든지 부정한 것 곧 사람의 부정이나 부정한 짐승이나 부정하고 가증한 아무 물건이든지 만지고 여호와께 속한 화목제 희생의 고기를 먹으면 그 사람도 자기 백성 중에서 끊쳐지리라. (오늘날 성령시대의 화목제는 예배입니다 부정한것으로 예배하는자 지옥간다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죽은자를 기념하지 마시고 하나님만 기념하십시요!!

 

믿음은 무엇일까요?

믿음은 말씀대로 계명대로 사는것입니다.

믿음은 말씀대로 살지 못한것을 회개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미워하는자 지옥간다 말씀하셨습니다.

마음으로 음욕을 품은자 지옥간다 말씀하셨습니다.

음행하는자 지옥간다 말씀하셨습니다.

우상숭배하는자 지옥간다 말씀하셨습니다.

죽은자를 생각하고 죽은 자를 기념하며 무슨 예배를 드리나요!!

죽은자를 기념하는 행위 자체가 이미 우상숭배입니다.

믿기만 하면 구원은 거짓이며 믿고 회개하는 삶을 사셔야 생명이 있는것입니다.

회개치 아니하면 죄의 삯 사망이 있는것입니다.

천국은 회개된자만 가기때문에 모두 의인인것입니다.

지옥은 회개할 기회를 잃어버린 자들이 가는곳이기에 모두 죄인입니다.

 

예수가 오신이유는 모든 사람이 회개케 하기 위함입니다. 제자들도 회개하라 외쳤으며. 구약의 선지자들도 회개하라 외쳤습니다.지은 죄가 있으면 회개하여야 천국 가기 때문에 회개하라 외친것입니다 속지마세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리라" 죄로 교만하여 하나님을 시험치 마시고 죽는 그날까지 회개하여 모두 천국 가시길 바랍니다. 믿던지 안 믿던지 회개한 자는 100% 천국 갑니다.

 

회개와 천국 지옥에 대한 간증을 더욱더 원하시는 분들은

덕정사랑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www.djsarang.com

 
모든영광은 주님의 것입니다.

 

 
 
     
 
추도예배 장례예배 덕정사랑교회에 몇가지 문의합니다. 추도예배 장례예배 우상숭배다. / 거짓선지자간증

2015.05.29. 12:48

 

복사 http://blog.naver.com/3d2002/220373698865

전용뷰어 보기
 

 

​[질문*답변] 덕정사랑교회에 몇가지 문의합니다.

질문자: Baknoah

 

안녕하세요. 장례.추도.명절예배가 우상 숭배라는 것은 성경에 근거하여 인정하며, 여러 기독인들의 장례 추도예배가 우상 숭배라고 제시한 관련 자료들을 보면서 행하지 말아야 한다는 입장을 갖게 된 기독교인입니다. 덕정사랑교회의 증언이 계기가 되어 성경을 살피게 되었고, 성령님께 여쭙게 되어, 우상숭배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은 궁금증이 있어 질문을 드려 봅니다. 시원하고도 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1. 큰믿음교회에서 구약성경을 근거로 반론한 내용을 보면 6) 죽은 자를 위한 분양이 있고 8) 장사지낸 자를 축복하였으며 9) 죽은 이를 위해 장례 노래를 불렀다 고 나옵니다 이런 구약의 장례 풍속을 신약에도 적용해야 한다는 주장이라고 생각되는데, 덕정 사랑교회는 어떤 입장 이십니까?

 

1) 죽은자를 위해 울었습니다.

2) 애도(사람의 죽음을 슬퍼함)하였습니다.

3) 죽은자를 위하여 경의(존경하는 뜻)를 표했습니다.

4) 죽은 이를 위하여 옷을 찟고 베옷을 입었습니다.

5) 장사 지낸후(슬퍼하며) 금식하였습니다.

6) 죽은 자를 위해 분향하엿씂니다. (향불을 피웠습니다.)

7) 죽은 자를 장사 지내라고 명령하셨습니다.

8) 장사를 잘 치른 자들 축복하였습니다.

9) 죽은 이를 위해 장례 노래를 불렀고, 부르게 하였습니다.

 

2. 미국 선교사에 의해서 한국에 복음이 전파된지 100년이 넘었습니다. 수도 없이 많은 목사 장로 집사들이 예수믿고 죽었습니다. 목사는 장례 추도예배 집례자이고, 장로 집사는 장예 추도예배 심방자입니다 그렇다면 이미 예수안에 죽은 목사 장례 집사는 장례 추도 명절예배라는 우상숭배죄로 지옥에 모두 들어간 겁니까 천국에 들어간 사람이 목사 장로 집사중에 과연 몇명이나 될까요? 그렇다면 장례 추도예배가 우상숭배라고 깨달은 특별 은혜를 입은 목사 장로 집사가 아니라면 모두 지옥에 갓을 것 같은데요 이로 인해 상당한 혼돈(딜레마)에 빠지게 돼서 질문을 드립니다.

 

3.<두세사람의 증인>이라는 말을 먼저 제시해 봅니다. 장례 추도 명절예배가 우상숭배로서 유황불지옥에 들어가야 하는 매우 두려워해야 할 큰 죄악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사안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천국 지옥 증언자 중에 < 지옥에서 장례 추도 명절예배가 행하다가 지옥에 온 자들이 있더라> 라는 증언을 들을 수 없습니까? 유일하게 덕정사랑교회에서만 지옥 증언을 통해 듣게되니, 영매라느니, 사단의 거짓에 속은 잘못된 체험 등등 상당한 오해를 불러 일으키지 않는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천국지옥 증언자 중 단 한사람에게도 장례 추도 명절예배 지낸 사람들이 지옥에 있는 것을 보여주시지 않는 것일까요?

--------------------------------------------------------------------------------------------

답변자: 덕정사랑교회 상담목사

 

(질문1)

큰믿음교회에서 구약 성경을 근거로 반론한 내용을 보면 6) 죽은 자를 위한 분향이 있고, 8) 장사 지낸 자를 축복하였으며, 9) 죽은 이를 휘해 장례 노래를 불렀다고 나옵니다. 이런 구약의 장례 풍속을 신약에 그대로 적용해야 한다는 주장이라고 생각되는데, 덕정사랑교회는 어떤 입장이십니까?

 

(답변1)

​죽은 자로 인하여 슬피 우는 것은 죄가 아닙니다. 6)은 사람을 위한 향불이 아니라 죽음을 슬퍼하는 향불로 나오는데, 구약의 장례행위를 신약으로 모두 적용하는것은 곤란한 부분이 있습니다.(제사가 예수가 오심으로 종료됨처럼 죽은자를 기념하는 장례문화, 추도문화등의 우상숭배도 없어져야합니다..) 8)은 사울 장례를 잘 치루어준 일로 다윗이 수고한 이들을 위해 복을 빌어주는 기도를 말하며 9)는 장례노래를 부르고 장례 노래를 가르치는 다윗의 뜻을 지시한 것이지요(하나님의 뜻이 아님)중요한 점은 지옥에 가는 이유는 우상숭배를 비롯한 죄를 회개하지 않으므로 가는것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질문2)

미국 선교사에 의해서 한국에 복음이 전파된지 100년이 넘었습니다. 수도없이 많은 목사 장로 집사들이 예수를 믿고 죽었습니다 목사는 장례 추도예배 집례자이고 장로 집사는 장례 추도예배 심방자입니다 그렇다면 이미 예수안에 죽은 목사 장례 집사는 장례 추도 명절예배라는 우상숭배죄로 지옥에 모두 들어간 겁니까? 천국에 들어간 사람이 목사 장로 집사중에 과연 몇명이나 될까요? 그렇다면 장례 추도예배가 우상 숭배라고 깨달은 특별 은혜를 입은 목사 장로 집사가 아니라면 모두 지옥에 갔을 것 같은데요 이로 인해 상당한 혼돈(딜레마)에 빠지게 돼서 질문을 드립니다.

 

(답변2)

지옥에 들어가 보니 장례 추도 명절예배를 행한 목사 장로 집사가 모두 다 지옥에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상하게 들리실는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장례 추도 명절예배는 분명히 우상숭배입니다 이런것 외에도 우상과 각종 죄악을 우리 기독인들이 알게 모르게 저지릅니다 살인 간음 같은 직접적인 범죄도 있지만 미움 시기 음란한 생각등의 마음과 생각으로 짓는 죄악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이런 죄악을 짓고 살면서도 깨닫지 못하면 징계(징책)이라는 방법을 내립니다. 혹독한 징벌이지요. 이때가 하나님 아버지께서 회개를 받으시는 기회입니다. 병을 얻었다, 사고를 당했다, 자녀가 타락했다, 재산을 잃었다, 배신을 당했다 등등 수도없이 극심한 환난과 실패가 들이 닥칠 때가 바로 회개의 기회입니다. 기독인이든 비기독인이든 이기회를 무시해버리면 안됩니다. 진실로 주님앞에 무릎을 꿇고 다윗처럼 회개할 때, 회개가 터져 나옵니다. 별의별 죄악을 내입으로 토설하게 되지요. 설령 장례 추도예배가 우상숭배 죄인줄 모르고 회개를 안햇다고 하더라도 <온갖 죄악을 저지르며 개 돼지 처럼 살았습니다. 잘못했습니다 예수보혈을 의지하니 모든 죄를 사하여 주십시요!> 라고 한다면 우상숭배죄를 포함한 모든 죄악이 도말됩니다 그래서 장례 추도 명절예배를 집례하고 심방한 주의 종들의 죄악이 다른 죄악들과 함께 포함되어 소멸되는 것입니다. 징계가 왔을때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이 지옥에 갑니다 이제 이해가 되셨습니까? 감사합니다.

 

(질문3)

<두세사람의 증인> 이라는 말을 먼저 제시해 봅니다. 장례 추도 명절예배가 우상숭배로서 유황불지옥에 들어가야하는 매우 두려워 해야 할 큰 죄악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시안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천국 지옥 증언자 중에 <지옥에서 장례 추도 명절예배를 행하다가 지옥에 온 자들이 있더라> 라는 증언을 들을 수가 없습니까? 유일하게 덕정사랑교회에서만 지옥 증언을 통해 듣게 되니, 영매라느니, 사단의 거짓에 속은 잘못된 쳬험 등등 상당한 오해를 불러 일으키지 않는가? 라고 생각을 하게됩니다. 왜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천국지옥 증언자 중, 단 한사람에게도 장례 추도 명절예배 지낸 사람들이 지옥에 있는 것을 보여 주시지 않는 것일까요?

 

(답변3)

석가, 교황이나 칼빈 누구 누구가 지옥에 있다는 것을 증언하는 일은 핍박을 각오해야 하며 목숨을 내 놓는 일입니다 결코 교회 증언자 입장에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주님께서 제게 물으시기를, <네가 본 것을 전하겠느냐?> 하셨습니다 그렇게 하겠다고 답변을 드렸습니다 참고로 안젤리카 자매는 교황이 지옥에 있다고 그녀가 본대로 증언했지요 그런데 제상각이지만 천국 지옥 증언자중에는 자신이 보것을 100% 그대로 전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추정해 볼 수 있습니다 장례 추도 명절예배가 우상숭배라고 말하면 자신에게 닥칠 위험을 우려하여 말하지 않을 수도 잇지요 또 신성종 목사가 천국에 테레사 수녀를 보았다고 말을 했는데요 사단이 그부분을 비롯하여 여러 부분을 속였습니다 꿈(이상)으로 본 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천주교가 구원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고해성사(신부에게 죄를 털어 놓음)를 통해 죄사함을 받는 것이 성경에 맞습니까? 테레사 수녀는 분명히 지옥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성종 목사가 단테를 만나서 얘기 나눈 것은 말도 되지 않습니다 사단에게 속는 것입니다 강양원 목사가 지옥으로 인도했다는 부분도 사단이 속인 것이고요. 신성종 목사는 잘 못 보고 잘 못 전했는데요 그런 부분을 회개 해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 양치기소년 이솝우화처럼 사단은 믿지 못하도록 더많은 거짓 표적을 보여주며 진짜가 나와도 못믿게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신명기 32:17)

그들은 하나님께 제사하지 아니하고 마귀에게 하였으니 곧 그들의 알지 못하던 신, 근래에 일어난 새신, 너희 열조의 두려워하지 않던 것들이로다.

(민수기 6:7)

그 부모 형제 자매가 죽은 때에라도 그로 인하여 몸을 더럽히지 말 것이니 이는 자기 몸을 구별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표가 그 머리에 있음이라.

 

(마태복음 8:22)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

(고린도전서 10:20)

대저 이방인의 제사하는 것은 귀신에게 하는 것이요 하나님께 제사하는 것이 아니니 나는 너희가 귀신과 교제하는 자 되기를 원치 아니하노라.

 

 

죽은자를 기념하는행위는 영적 간음 우상숭배입니다.

안믿는 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 믿고 회개하는 자들은 천국이 가까이 올 것입니다.

죽음 앞에서 마음을 찢는 회개만 한다면 무슨 죄를 지었던 보혈의 피로 죄사함 받고 곧바로 천국으로 인도하는 주님의 사랑을 알아야만 합니다. 지옥 진짜 있습니다 회개만이 살길입니다.

 

덕정사랑교회 홈페이지

www.djsarang.com

 

모든 영광은 예수님의 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2 추도예배 장례예배가 왜 우상숭배인가?(명절예배, 헌화, 제사음식 포함) file 갈렙 2014.11.27 4979
41 조상제사와 추도예배에 관하여_전도자 박노아 갈렙 2014.11.27 4723
40 교인중에 장례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동탄명성교회에서 현재 행하고 있는 조문방법) file 갈렙 2014.11.27 4625
39 박효진장로님이 경험한 제사의 실체 file 갈렙 2015.09.28 4606
38 우상에게 바쳐진 제물을 먹어도 되는가?_조봉상목사 갈렙 2014.11.27 4478
37 장례예배드리면 사탄마귀(루시퍼)가 받는다_조봉상목사 갈렙 2014.11.27 4356
36 제사, 장례예배, 추도예배 등 우상숭배하면서 과연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가?_윤석전목사 갈렙 2014.11.27 4343
35 제사 대신 드리는 추도예배 과연 어떻게 시작되었을까?_박노아 file 갈렙 2014.11.27 4257
34 우상이란 무엇이며 그것을 왜 조심해야 하는가?(고전10:14~20) 갈렙 2014.12.10 4226
33 하나님께 드리는 추도예배도 과연 우상숭배가 되는가? file 갈렙 2014.11.27 4077
32 [참고] 우리나라에서 추도예배는 언제 어떻게 시작되었는가?_연세대학교 그레이슨교수 file 갈렙 2014.11.27 4058
31 우상에게 바쳐진 제물을 먹어도 우상숭배의 죄를 짓는 것이다_고병찬목사 file 갈렙 2014.11.27 3822
30 우상숭배의 추석은 추수 감사절로 바뀌어야 합니다_고병찬목사 갈렙 2014.11.27 3774
29 성도라면 반드시 하지 말아야 할 것 4가지(고전10:1-13) 갈렙 2014.12.11 3598
28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만 섬기는 자가 받을 복(신4:35~40) 갈렙 2014.12.11 3580
27 왜 우리는 우상숭배로부터 확실히 벗어나야 하는가(왕하23:24-27) 갈렙 2014.12.10 3479
26 우상숭배를 하면 어떻게 되는가?(신29:22~29) 갈렙 2014.12.11 3420
25 섞여 들어온 우상숭배행위를 벗어버리라(고전10:14~20) 갈렙 2014.12.10 3419
» 추도장례예배는 우상숭배행위로서 회개하지 아니하면 지옥간다_박노아전도자 file 갈렙 2015.09.18 2699
23 [윤석전목사] 제사, 장례.추도예배 등의 우상숭배 하면서 천국 들어갈 수 있는가? file 갈렙 2020.06.29 256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