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묵상입니다.
제목: [축사치유 4단계] 회개하면서 동시에 십자가 세우고 보혈 바르기(골2:13~15)_2023-09-13(수)
https://youtu.be/M21KVkgstfA [또는 https://tv.naver.com/v/40877109]
1. 축사 치유의 기본 3단계는?
축사를 하고 치유를 하기 위해 꼭 필요한 3단계는 무엇인가? 그것은 첫째, 귀신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귀신과 마귀를 알고 그들의 정체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회개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회개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회개를 시작해야 하는 것이다. 셋째, 예수님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귀신을 쫓을 수 있는 힘과 능력은 우리 인간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우리 주 예수님에게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귀신을 쫓거나 병을 치료할 때 우리는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 축사하고 치유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이름 안에서 행하는 것이다. 고로 우리가 축사하고 치유할 때에는 반드시 예수님이 누군지를 꼭 알아야 한다. 그래야 전능한 창조주의 이름이자, 이긴 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사 치유를 할 수 있는 것이다.
2. 축사 치유의 3단계와 더불어 필요한 다음 3단계는?
축사 치유 사역의 문제는 사역자로부터 축사를 받아서 귀신이 떠나가게 되었고 또한 치유 사역을 받아 낫게 되었지만, 며칠 후에 다시 재발하는 것이다. 그리고 예수 이름으로 명령할 때에 이제는 귀신으로부터 공격을 받을 수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귀신의 공격을 막아내면서 축사를 받고 치유를 받기 위해서는 다음의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 즉 자기 자신을 보호하면서 귀신을 쫓아내는 자가 축사 방법이 필요하다. 그리고 높은 계급의 귀신도 쫓아내기 위해서는 영권도 필요한 것이다. 이를 위해서 첫째, 자가 축사 방법으로 십자가를 세우고 보혈을 발라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둘째, 더 높은 계급을 가진 귀신을 축사하기 위해서는 성령세례도 받고 방언으로 기도를 해야 한다. 셋째, 마지막으로 가장 강력한 축사를 위해서는 성령의 불세례도 받아야 한다. 사실 영권 중에 제일 높은 것은 불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성령의 불로써 악한 영들을 태워버리는 것이다.
3. '십자가 세우기'와 '보혈 바르기'는 대체 어떤 것인가?
귀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면서 축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좋은 실행은 악한 영들과 십자가 세우기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단계는 반드시 회개를 하고 난 다음에 실시해야 효과가 있다. 회개없이 십자가 세우기를 하면 처음 몇 번은 효과가 있지만 그 다음부터는 효과가 현저히 떨어진다. 이는 축사 치유의 2단계로서 회개를 하면서, 이어서 4단계로서 십자가 세우기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거기에 '보혈 바르기'를 실행하면 자신을 악한 영으로부터 더 보호할 수 있다. 여기서 '보혈 바르기'라는 것은 축사나 치유 사역의 직전이나 직후에 행하는 실행으로서, 예수님의 보혈을 믿음으로 자신의 몸에 바르는 것이다. 이는 예수님의 보혈이 죄사함으로서의 효능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엡1:7), 재앙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효능도 가지고 있다는 말씀에 근거해서 행하는 실행이다(출12:23). 왜 그런가? 육신을 입고 오셨던 예수께서 하늘로 다시 되돌아가셨다. 하지만 그분이 우리에게 남기고 가신 것이 있다. 그것은 그분의 피다. 피를 다 쏟고 가셨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믿음으로 예수님의 그 피를 자신의 몸에 발라 귀신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다. 이때는 자기의 손을 사용하라. 그래서 예수님의 피를 공간에 뿌리거나, 자신의 몸에 바르고 그리고 칠하면 된다. "예수님의 보혈을 뿌리고 바르고 덮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말이다. 왜 우리는 이처럼 축사 사역과 치유 사역을 행할 때에 십자가를 세우고 보혈을 바르는가? 그 이유는 귀신을 내보낸 뒤에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서다. 그리고 귀신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막아내기 위해서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축사를 받거나 치유를 받았어도 다시 원래대로 되돌아가 버리는 일이 아주 많기 때문이다.
4. 왜 우리가 십자가 세우기를 하면 귀신을 내 몸에서 내보낼 수 있고, 귀신이 내 몸에 들어오는 것을 막아낼 수 있는가?
왜 우리가 귀신들과 십자가 세우기를 하면 귀신을 내 몸에서 내보낼 수 있고 귀신이 내 몸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가? 그것은 사탄 마귀와 그의 졸개들인 귀신들이 예수님의 십자가에서 패배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무장해제당했기 때문이다(골2:13~15). 사실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실 무렵 그 주위에는 사탄 마귀 뿐만 아니라 온갖 귀신들이 전부다 모여들었다. 첫 사람 아담 이후 모든 인류는 다 죄가운데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사탄의 지배하에 놓여 있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둘째 아담 곧 하나님의 아들은 그러한 죄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탄 마귀도 첫 사람 아담을 꾀어 자신의 손아귀에 넣었듯이 예수님도 그렇게 하려고 시도하였다. 그래서 마귀는 예수님을 3가지의 방법으로 시험했는데, 그는 모든 시험마다 실패하고 만다(마4:1~11). 다시 말해 마귀가 예수님에게 3대 0으로 판정패 당한 것이다. 그러자 마귀는 곧장 예수님의 곁을 떠나간다. 그리고 와신상담하면서 궁리하다가 결국 사람을 이용하여 예수님을 제거하기로 결정한다. 그것도 종교 지도자들과 정치 지도자들을 자극해서 말이다. 그래서 그들이 예수님을 죽여서 없애주도록 그들을 꼬드긴 것이다. 그래서 작전에 성공하는 듯 보였다. 왜냐하면 종교 지도자들과 정치 지도자가 합세하여 예수님을 십자가에서 못 박아 죽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배후에서 조종한 놈은 바로 귀신들의 대장인 마귀였다. 그러므로 마귀가 결국 예수님을 죽인 것이다. 그러나 그때 마귀는 예수님을 죽여서는 안 되었다. 왜냐하면 마귀는 오직 죄를 짓는 자만을 손댈 수 있었기 때문이다(요일3:8, 창3:14). 그런데 죄 없으신 예수님을 십자가에서 죽게 했으니 사탄이 불법을 저지른 것이 되고 말았다. 그러자 하나님은 불법을 행한 사탄 마귀로부터 사망과 음부의 권세를 빼앗아 예수님에게 넘겨주신다(계1:17~18). 그리고 사탄 마귀는 그대로 미가엘 천사장을 통해서 황금 쇠사슬로 결박된 다음 지옥의 무저갱에 던져진다(계20:1~3). 그리하여 창3:15의 원시복음의 예언이 그대로 성취되었으니, 이는 여자의 후손으로 오신 예수께서 뱀의 머리를 박살내 버린 것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사탄 마귀는 무저갱에 갇혀 나오지 못한 상태에 있다. 대신 자신의 부하들인 귀신들을 올려보내서 자신의 일을 행하고 있을 뿐이다. 뿐만 아니라 그때 십자가에 몰려든 온갖 귀신들 역시 무장해제당했다(골2:15). 그들도 불법을 저지른 사탄 마귀의 편에서 같이 일을 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십자가에서 사탄 마귀는 패배하여 무저갱에 던져 넣어지게 되었고, 그의 졸개들인 귀신들은 무장해제당하고 만 것이다. 그러므로 지금 예수님을 믿는 우리 성도들이 이러한 악한 영들에게 십자가 세우기를 하면, 귀신들은 즉시 자신들이 가진 모든 권세와 능력이 일시적으로 무장해제당하게 된다. 그래서 귀신들이 우리 몸에서 떠나가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십자가 세우기란 매우 강력한 귀신 퇴치법으로서, 그것도 자가 퇴치법으로서 아주 유용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십자가 세우기의 방법을 우리 몸밖에 있는 귀신들과 세우면 그들이 함부로 내 몸에 들어오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내 몸에 들어올 권한이 없다는 것을 선포하는 것이 되기 때문이다.
5. 십자가 세우기는 어떻게 구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가?
그렇다면 십자가 세우기는 어떻게 구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가? 십자가 세우기는 사실 자가 축사 방법의 하나인데, 그것도 상대방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싸우는 축사 방법이 아니라, 성도들이 가진 권리를 선포하면서 동시에 귀신들은 권리가 없다는 것을 선포함으로 귀신이 떠나가게 하거나 우리 자신에게 침범하지 못하게 막는 것이다. 비유를 들자면, 내 집에 전세 들어 사는 분에게 계속해서 전세 계약이 만료되었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십자가 세우기라는 것이다. 그러므로 귀신에게 직접적으로 싸움을 걸지 않은 상태이지만, 십자가 세우기는 귀신들이 스스로 물러나도록 하고 스스로 우리 성도들에게 침범해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방법으로 매우 탁월한 방법이라고 하겠다.
그렇다면 실제는 어떻게 하는가? 그것이 귀신이 역사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모든 영역에 십자가 세우기를 하면 된다. 사람에게 해도 되고, 악한 영에게 해도 된다. 예를 들어 보면 이렇다. "내게 있는 혈기 분노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 "내 조상들이 제사지낼 때 들어온 제사의 모든 영과 십자가 세운다.", 또한 오늘 부득이하게 장례식장에 가야 한다면, "오늘 내가 가는 장례식장에 있는 모든 영과 십자가 세운다."라고 하면 된다. 그리고 내가 아플 때는 이렇게 하면 된다. "내게 두통을 일으키는 모든 영과 십자가 세운다.", "내 위장 속에서 위장병을 일으키고 있는 모든 영과 십자가 세운다." "내 속에서 두려움과 공포를 주는 모든 영과 십자가 세운다." 그러면 그 사람 속에 들어 있는 영들이 내게 들어오지 않는다. 또한 "오늘 내가 만날 모든 사람[의 영들]과 십자가 세운다."고 말하라. 한편 십자가 세우기는 자신의 아들과 딸의 영들과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보면 "내 아들 속에 있는 게임 중독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고 하면 되기 때문이다. 물론 이때는 자기 아들의 중독의 죄를 자기가 대신하여 회개한 다음 십자가 세우기를 해야 한다. 그리고 이렇게도 할 수 있다. "내 둘째 딸 속에 들어 있는 유흥 쾌락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 혹은 "내 첫째 딸 속에 들어 있는 무당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 등등으로 말을 만들어, 귀신들과 십자가 세우기를 하면 귀신들이 떠나가게 된다. 그리고 밖에 있는 영들도 내게 달라붙지 않는다.
그럼 대체 시간적으로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십자가 세우기는 보통 3회를 기준으로 10~20회 정도 하면 된다. 그리고 어떤 심각한 문제를 해결받기 위해서는 1,000번에서 3,000번 정도 십자가 세우기를 며칠 동안 하면 해결이 된다. 그리고 내가 십자가 세우기를 했을 때 악한 영들이 내게 침범해 들어오지 않는 시간은 얼마나 되는가? 그것은 약 1시간에서 3시간 정도다. 많게는 6시간도 가능하다. 하지만 3시간이 지나면 화장실에 가서라도 다시 십자가 세우기를 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십자가 세우기의 효력은 계속해서 지속되기 때문이다.
2023년 09월 13일(수)
정보배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