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간음죄와 이혼 재혼 설교 의문 제기

pwcheol103 2019.01.09 19:52 Given Points 0
추천 수 ( 1 )

목사님의 채널중 십계명 이혼 재혼의 대한 설교를 접했는데 목사님의 말이 앞뒤가 맞지 않습니다

 

그럼 목사님 논리대로라면, 한 남자가 간음을 저질러서 현 처와 이혼을 하고 그 다른 여자와 재혼을 해서 다른 아들이 그 여자에게 생겼다고 칩시다. 자식이 생겼다는것은 둘이 하나가 됬다는 증거이기에 그러면 이제 하나님이 자식을 주셨다는것 아닙니까? 

 

그러면 목사님 말대로 간음죄를 회개하기 위해 다시 그 새로운 여자와 이혼을 하면 죄를 회개하기 위해 이혼이라는 죄를 한번더 범하고 목사님 말대로 새로 생긴 자식에게 상처을 남기는 우를 범해야 한다 인것이죠.

 

그럼 결국 그 논리로 가면, 이혼을 한번더 하던지 아니면 회개하는것이 아니기에 지옥 갈수밖에 없는 사람이 되는군요.

 

결국 그 사람은 예수를 믿어도 지옥에 갈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행위를 고치지 않았기 때문이죠

 

만약 재혼한 그 사람이 회개하고 평생 새로 결혼한 그 가정을 지킨다 칩시다. 그래도 지옥간다는 말입니까?

 

그리고, 바울이 그럼 왜 불신자하고는 여자가 갈라서도 된다고 했죠? 불신자와 결혼 하는것에는 한몸된다는 하나님의 말씀이 적용이 되지 않나요?

 

그럼 예수는 왜 우물가에서 만난 여인에게 남편이 다섯이 있었어도 영생이 달린 문제는 회개하라 하지 않고 오히려 그 여인에게 예배에 대해 말한것입니까?

 

 

간음은 죄 입니다 그러나 무턱대고 재혼으로 간음죄를지으면 또 이혼하지 않으면영원히 지옥 운명입니까? 이게 성령 훼방죄 처럼 용서 못받는 죄입니까? 

논리가 맞지 않습니다.

답변등록

답변 (0)

There is not a answer for this question
CLOSE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