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천사 곧 귀신의 정체!
타락한 천사 곧 귀신을 대적하고 쫓으려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복종하며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며 죽어라 기도하고 성령충만 받아야 합니다.
금방 들어온 귀신은 회개하고 쫓으면 금방 나가지만 죄짓고 회개했더라도 죄를 끊지 못하면 갈수록 악한 귀신이 들어와 집을 짓고 마음과 생각을 잡아 죄의 길 로 계속 끌고 다니다 결국 지옥으로 끌어갑니다.
그러므로 마음과 생각을 잘 지키지 못한다면 걷잡을수 없이 영혼의 파멸로 갈수 있습니다.
귀신이 몸속에 들어 온다는 것은 마음과 생각을 조종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것입니다.
순종만이 살 길입니다.
미움 시기 질투 분쟁 등을 버리고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고 이해하며 관용을 베풀고 남을 정죄치말고 자신을 돌아보아서 말씀에 비추어 전적으로 순종해야 하는 것입니다.
순종하지 못한 것은 바로 바로 회개하고 죄를 꾾어야 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사건이 자신을 위한 것임을 믿고 한시도 예수님을 놓쳐서는 안 됩니다.
항상 기뻐하고 기도하며 감사하는 삶을 살아야 귀신을 이길수 있습니다.
또한 예수님 보다 더 사랑하는것이 있어서도 안 됩니다.
그것이 바로 우상이며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는 죄악입니다.
- 아담과 하와 범죄 이후로 이 세상에 죄악이 들어와서 모든 사람은 죄인이 되었고 천국가는 그날까지 죄를 짓지 아니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 귀신들은 우리가 죄를 지을때마다 우리안에 합법적으로 들어온다. 이것이 영계의 정해진 법칙이다.
- 천국가는 그날까지 우리가 죄를 짓기에 귀신들은 우리안에 들어오게 되어 있는 것이다. 항상 상주한다고 보면 된다.
- 불신자나 영적인 세계를 전혀 모르는 형식적인 교인들은 완전히 귀신에게 사로잡혀 다닌다고 보면 되고, 귀신을 쫓아내고 영적으로 아무리 깨어있는 자라도 그 영향을 덜 받는다는것 뿐이지 귀신이 그 안에 없는 자는 없거나 그 영향력에서 완전히 자유로운 사람은 없다. 다 죄를 짓기 때문이다. 천국가면 비로소 죄가 없기에 귀신은 없다.
- 우리가 예수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면 나갈 수 밖에 없으나 또 죄를 짓기에 귀신이 우리안에 다시 들어오는 것이다
- 아무리 신령한 사람이라도 남이 기분 나쁘게 하고 이유 없이 욕하면 순간적으로 혈기가 날 수도 있고 상대방이 미워질 수도 있다. 이것이 내 안에 귀신이 있다는 증거다. 그러므로 항상 수시로 회개하고 귀신을 내쫓고 결박해야 하는 것이다.
- 죄를 오래 품고 있을수록, 죄를 많이 지을수록, 회개하는 삶을 살지 않을수록 회개가 잘 안터지고, 악한 생각과 말과 행동에 사로잡혀 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것이 오래되면 귀신이 들리고, 미치기도하고, 정신병 육체적인 질병으로 드러나고, 저주가 끊이지 않는 것이다.
- 그러므로 죄를 지었으면 즉시로 회개하고 예수를 피를 바르고 귀신을 내쫓아야 한다. 그래야 더 독한 귀신이 들어오지 않는 것이다.
- 우리가 예수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면 그 귀신은 지옥에서 더 강한 훈련을 받고 일곱 귀신을 데리고 또 다시 우리를 찾아온다. 그래서 귀신을 쫓아냈으면 더 기도하고 회개하여 성령충만으로 심령을 채워야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미혹과 시험에 빠질 수 있다.
- 귀신은 사람 몸에서 쫓겨나서 지옥에 떨어지면 온갖 형벌을 받는다. 지옥에는 쉴 곳이 없다. 그들의 유일한 쉼터는 사람 몸이다(특별히 불신자의 몸_자신이 시키는대로 다 하니까)귀신을 쫓아내면 잘 안나가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 웬만하면 사람 몸 속에 있는 귀신은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는다. 그래 봤자 자신의 정체만 드러나서 쫓겨나고 쉬지 못하기 때문이다.
- 하지만 기도 많이 하고 회개의 삶을 살고 영적인 비밀을 이미 많이 알고 있는 자에게는 귀신이 자신의 정체를 숨길 수 없기에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런 자를 놓고 귀신을 쫓아내면 기침,구역질,가래가 나오고(하파리 귀신이 떠나가는 것이다), 여러 가지 영적비밀들을 입으로 쏟아내면서 나가는 것이다(두목귀신). 그런데 하파리 귀신들은(행동하는 귀신) 잘 나가지만, 마지막 두목귀신은(말하고 명령하는 귀신, 어디 어디 잡으라고 명령한다) 잘 나가지 않는다. 그만큼 강한 훈련을 받았기 때문이다. 성령의 불로 지져도 참는다. 이 두목귀신은 회개하고 순종할 때 나가 떨어지는것이다. 그래서 회개가 중요한 것이다.(암에 걸린 성도에요! 목사님이 기도를 계속해요! 손을 얹고 계속 기도해요! 유방암이에요! 계속 기도를 하는데 귀신이 계속 콜록콜록콜록하고 나가긴 나가는데,이 유방을 잡고 있는, 귀신도 우두머리가 있는데 그게 안나가는거에요! 우두머리가 유방을 칭칭칭 감고 있어요! 잔챙이들은 콜록콜록콜록하면서 나가는데 우두머리는 나가지 않아요! 왜? 그 유방암을 앓고 있는 사람이회개치 않기 때문에 우두머리가 나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많은 목사님들, 회개를 가르치시길 바랍니다!
기도를 많이 해주는것도 중요하지만 그 심령이 회개치 않는다면 목사님들이 아무리 기도를 한들 예수님과 그들 사이에 죄악은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죄 때문에 죄 때문에 질병이 온다는 것입니다! 많은 목사님들이 속습니다! 무조건 귀신만 내쫓는 것이 아니라 그 심령이 회개해야만 귀신이 나간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귀신의 세계도 완전 군대조직같이 되어 있어서 계급이 낮은 귀신과 계급이 높은 귀신이 있다.계급이 낮은 귀신은 무당이나 점쟁이, 불신자 안에 들어가서 역사 미혹하고, 계급이 높은 귀신은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이나 영적인 주의 종들과 백성들을 미혹하게 된다.그래서 영적으로 깨어있는 자일수록 지옥에서 특수훈련을 받는 더 강한 귀신이 붙는 것이다.
-계급이 낮은 귀신보다 계급이 높은 귀신은 더 많은 자들, 더 영적으로 깨어있고,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미혹해야 하기에 더 많은 지식이 있고 더 말을 잘한다.
- 이 세상에 있을 동안에는 완전 귀신의 세계이기 때문에(공기를 숨쉬듯이 귀신이 들락날락한다고 보면 된다) 무조건 쫓아내는 수밖에 없다. 귀신은 어디든 다 있고 관여하지 않는 일이 없기 때문이다.
- 귀신을 예수이름으로 쫓아내면 낼수록 더 큰 말의 권세가 생기고 귀신의 영향력에서 더 자유하게 된다.
- 나는 예수믿기에 귀신이 전혀 없다고 하는 사람은 영적인 세계를 전혀 모르는 자이다.그러면 왜 심령이 소제된 자에게 귀신이 일곱귀신을 데리고 다시 찾아왔겠는가?
눅 11:24 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고 이에 가로되 내가 나온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25 와 보니 그 집이 소제되고 수리되었거늘 26 이에 가서 저보다 더 악한 귀신 일곱을 데리고 들어가서 거하니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전보다 더 심하게 되느니라
- 설교 때나 대화중에 귀신얘기를 자꾸하면 도둑이 제 발 저린다고 귀신이 있는 사람들이 괴로워하고 듣기 싫어하고 얼굴을 찡그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