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축사 방법(자기 스스로 귀신을 내쫓아내는 방법)
나팔수목사|14.09.05
이 기도문은 귀신들려 지치고 병든 한국교회와 전 세계 성도들을 향해 주님의 아픈 마음을 가지고 올리는 자가축사 기도문입니다.
이 기도문은 개인이 하는 기도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여러분들 안에 악한 영이 있는 것을 우려하는 성도들을 위한 것이니 오해없길 바랍니다.
또한 이 기도문을 적용했을 때 하품, 기침, 구역질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반응은 악한 영이 성령의 능력으로 그들의 세력이 무너지는 현상임을 밝힙니다.
1. 우선 자리에 눕습니다, 그리고 배 위에 오른 손을 얹고 왼 손은 이 기도문을 들고 힘차게 선포합니다(만약 누울 수 없다면 그냥 앉아서 하십시요).
2. 성부와 성자와 성령하나님 홀로 존귀, 찬양, 경배, 영광 받으소서
3. 주님 이 시간 축사에 들어가지 전 우선 제가 주님 흘리신 피를 의지해 회개하기 원합니다(2-3분 정도 진심으로 죄를 고백하고 회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4. 주님 이 시간 혹시 제게서 빠져나가는 귀신이 있다면 다시 들어오지 않게 막아주시고 빠져나간 자리는 성령의 충만으로 채워주소서.
5. 주님 우선 보호 기도를 합니다. 이 시간 조금도 악한 영이 틈타지 않게 하소서(2-3번 정도 천천히 반복합니다).
6. 에베소서 5장 18절에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 라고 기록되어 있으니 이 시간 축사에 들어가기 전에 저를 성령의 충만으로 채워주소서, 성령의 충만으로 채워주소서...(전심으로 "성령의 충만으로 채워주소서"를 5번 정도 천천히 반복합니다)
7. 마태복음 12장 28절에 "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2000년 전에 예수님도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내쫓았사오니 저도 이 시간 제 안에 더러운 귀신이 있다면 성령의 권능으로, 성령의 불로 몰아내소서!
성령님, 제 안에 만약 악한 귀신이 있다면 성령의 권능으로, 성령의 불로 몰아내소서( 이 부분만 20 - 30번 반복합니다).
혹시 기도하는 중에 하품이나 기침이나 구역질이 나올 수 있는데 그럴 때는 7번의 반복하는 부분을 좀 더 하시면서 그 현상이 줄어들 때까지 합니다.
8. 성부와 성자와 성령하나님 홀로 영광 받으소서, 이 모든 것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