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상담실

 심적, 영적 치유가 이루어지도록 함으로서 영육간 온전한 회복과 치유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 

 한장 한장의 사연마다 신실한 답변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상담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이메일을 참조하시어 이메일을 보내 주시거나, 연락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병진 담임목사

 

 귀하를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고민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문의해 주십시오.

 

 Tel. 031-613-2001

 Email. alleteia01@gmail.com   

 KaKaoTalk. alleteia   

 

정병진목사사진.jpg

 

-----------------------

혹시 귀신문제의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의 사항을 먼저 실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병진목사입니다.

어떤 사람에게 귀신이 들어가게 되면, 다른 인격과 말이 성품이 자신에게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옆에서 도와준다면 얼마든지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귀신도 사람과 같이 인격을 갖추고 있기에 자신도 합법적으로 역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귀신들린 원인을 찾아서 하나씩 하나씩 제거해 나가셔야 합니다.

첫째, 지은 죄들을 회개하셔야 합니다.

어떤 질병(불치병)이나 귀신들린 상태가 있는 자신에게 있는 것은 조상이 지은 죄(대부분의 우상숭배의 죄) 때문이든지 아니면 본인이 지은 죄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각나는 모든 죄를 다 회개하셔야 합니다.

둘째, 귀신이 틈탈 수 있는 환경을 제거하시거나 벗어나야 합니다. 부적, 그림, 물건, 혁띠, 문신 등을 제거하고, 술과 담배를 멀리하시고, 빠른 음악이나 춤추는 것을 하지 마십시오.

셋째, 회개했으면 더이상 죄를 짓지 마십시오. 우상숭배를 그치고, 미워하는 마음과과 시기 질투심을 회개하십시오. 말로 지은 죄, 습관적으로 지은 죄를 끊어버립시오.

넷째, 귀신더러 떠나가라고 자꾸 명령하십시오. 화장실에 가서 거울의 자신의 눈을 쳐다보고 명령하십시오.

 

그럼, 믿지 않는 식구나 지인은 어떻게 도와주실 수 있습니까?

아래의 10가지 사항을 써주고 매일, 아침과 점심에 저녁으로 읽게 하십시오.

그리고 고쳐야 할 것이 있으면 즉시즉시 고쳐나가게 하십시오.

그리고 지었던 죄를 반복하지 마시고 버리게 하십시오.

혹 죄를 지을 수 있는 환경이나 장소에 자신이 있다면 즉시 그곳을 빠져나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라고 하십시오.

교회에 나가지 않는다고 해도 아래의 10가지 사항은 꼭 준수하게 하십시오.

만약 예수님을 믿고 그리고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면 더욱 빨리 효과가 나타나겠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도 아래의 10가지 사항만 준수해도 대단히 효과를 보시게 될 것입니다.

 

1. 귀신을 숭배하는 의식을 절대 따라 하지 마시고, 죽은 초상집이나 장례식에 가서 죽은 자의 사진이나 시체에 절대 절하거나 꽃을 바치지 마시고, 너무 슬피 울지도 마십시오.

2. 점같은 것을 치지 마십시오. 타로점이나 굿하지 마시고, 무당을 찾아가지 마십시오. 영혼이 털리게 됩니다.

3. 집이나 몸에 용이나 뱀, 십장생의 물건이나 그림이나 문신같은 것이 있으면 빨리 제거하십시오. 그것들 속에 귀신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4. 사악한 음악(록음악,비트빠른 것,사탕숭배음악)을 듣지 마시고, 나이트클럽같은 춤추는 곳에서 빠른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지 마십시오.

5. 교회 나가지 말라는 말 이외에는 모든 일에 있어서 부모를 잘 받으시고 공경하고 그분의 말씀에 순종하십시오. 그래야 오래 삽니다. 그러나 불효하시면 틱장애가 옵니다.

6. 양심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사기치고 거짓말하고 남의 것을 빼앗고 해치는 등의 나쁜 행위나 습관을 버리십시오.

8. 남을 저주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는 마음을 갖지 마십시오, 갖고 있다면 버리십시오. 좋은 마음 선한 마음을 갖기 위해 애쓰십시오.

9. 언어를 순화하십시오. 악하고 욕설적인 언어를 버리십시오. 흥분을 가라앉히고 쉽게 화내지 마십시오. 귀신은 성질을 더 부추겨 죄짓게 합니다.

10.술과 담배, 게임과 마약같은 중독을 피하고, 그러한 중독증상이 있다면 즉시 끊고 잘라내십시오. 그때에 귀신이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방법은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와 하나님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용서해달라고 부탁하십시오.

그리고 진정 회개했으면 자기에게 생각과 행동을 가르치려는 귀신이 떠나가도록 명령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위와같은 죄악들을 끊지 못하고 계속해서 죄짓는 데에 자신을 내어준다면 반드시 끝이 안 좋습니다.

중간에는 저주와 가난과 불치병과 사건사고가 계속 생기다가, 끝내가서는 자살로 비참하게 인생을 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2020년 05월 21일(목)

정병진목사

CLOSE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