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6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아래는 베리칩이 666이라고 주장하는 분들의 글입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주장하는지 읽어보시고 분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이 글은 2012년에 쓰여진 글입니다.

베리칩이 666인 증거들| 보류방

이병천 | 조회 479 |추천 1 | 2012.02.05. 19:08

http://cafe.daum.net/gvlove0691/FFG7/152?q=%BA%A3%B8%AE%C4%A8%C0%CC%20666%C0%CE%20%C0%CC%C0%AF

----------------------

적그리스도가 나타나서 666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666표가 어느 정도 실용화될 때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자연스럽게 666표를 이용해 전 세계를 장악할 것이기 때문에 대환난 기간이 되어야 666표가 새로 등장할 것이라는 말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컴퓨터를 이용하지 않고는 전 세계를 통제하기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컴퓨터와 666표는 뗄 수 없는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9:27

 

군대는 그의 편에 서서 성소 곧 견고한 곳을 더럽히며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며 멸망케 하는 미운물건을 세울 것이며11:31

 

넷째, 모든 사람을 식별하고 추적하며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 부자나 빈궁한 자, 자유한 자나 종들이 다 받게 될 것이기 때문에 사회생활이나 경제활동을 하지 않는 사람도 주민등록증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이 사람의 신분을 확인하고 관리하기 위해 받게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적그리스도는 666표를 이용해 전 세계와 모든 사람들을 장악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13:16

 

다섯째, 사람의 이성, 마음, 생각을 바꾸고 통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짐승에게 경배하며 표를 받는 것으로 보아 적그리스도의 지배와 사단을 우상화하는 작업을 가능케 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이성, 마음, 생각을 바꿀 수 있는 기능 즉, 인간의 뇌파를 바꾸거나 유전자 조작이 가능한 기능들이 666표에는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666표를 받는 자는 이성 없는 짐승처럼 사단의 소유가 되어 영원히 구원받을 기회가 상실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14:9~10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14:11

 

위에서 언급한 666표가 지녀야 할 특징들이 베리칩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베리칩

 

베리칩 [VeriChip]이란?

 

Verification(확인, 증명) + chip의 약자로서 확인용 칩이라는 뜻으로 사람의 피하에 삽입하는 체내 이식용 마이크로 칩을 말합니다.

 

쌀알만 한 크기로 되어있으며 무선식별(RFID : radio frequency indentification)기술을 사용합니다.

   

베리칩은 안테나, 축전지, 유전자 메모리 등 3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테나는 고유번호를 외부로 송수신하는 기능을 하고 축전지는 안테나와 유전자 메모리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장치입니다.

 

축전지는 외부 전원을 공급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체내의 온도변화에 따라 재충전이 되는 놀라운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유전자 메모리에는 16자리 고유번호와 함께 인간의 128개 핵심 유전자 코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베리칩이 666표인 증거들

 

첫째, 어원적인 의미가 일치합니다.

 

표는 헬라어로 카리그마(χραγμα)’이고 그 뜻은 기호, , 인식, 표식으로 번역되는데 이 말은 '카랏소'에서 유래된 말로 그 뜻은 날카롭게 하다, 파다, 새기다입니다.

 

도장()을 새기듯이 사람의 몸에 넣어지는 표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 666표를 받는다는 의미는 그 표가 사람의 손이나 이마에 넣어진다는 의미인 것입니다.

 

어느 과학자는 "과학의 최고의 경지는 칩을 사람의 몸속에 이식하여 몸의 일부가 되게 하는 것이다라고 했는데 현재 베리칩은 사람의 몸에 날카로운 주사기 바늘로 살을 파고 넣어지고 있습니다.

 

송명희 시인의 대환난 소설 를 보면 주님이 보여주신 마지막 때에 대한 환상의 내용들이 기술되어 있는데 적그리스도는 몸에 심는 칩을 이용하여 전 세계를 지배하며 사단과 적그리스도의 추종세력이 되도록 하고 칩을 거부하는 사람은 온갖 고문을 가하며 끝까지 거부하는 자들은 잔인하게 죽인다고 하였습니다.

 

둘째, 표를 받는 위치가 일치합니다.

 

손은 헬라어로 케일(ceivr)’인데 손이나 팔이란 의미가 있으며, 이마는 헬라어로 메토폰(μτωπον)’인데 메타(뒤쪽에, 함께)’ '옵스(-eye)'의 의미를 가진 낱말이 합쳐진 뜻으로 이마뿐만 아니라 머리 뒤쪽을 포함한 머리 전체를 포함한다고 합니다.

 

현재 을 받는 사람들은 손뿐만 아니라 팔에도 받으며 이마가 아닌 머리 위나 뒤쪽에도 받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요한계시록 72절에서 3절에 나오는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는 것을 모방하여 자신에게 속한 자들을 이마나 오른손에 표를 받게 함으로 자신의 소유로 표시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베리칩을 최초로 개발한 칼 샌더스(Carl Sanders)는 미국 정부의 최고 전자기술자였으며 발명가로서 FBI(미연방 범죄수사국), CIA(미 중앙정보부), IRS(미 내국세국)와 다른 정부기관을 위해 첩보기술과 감시 장비를 고안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개의 특허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의 공적과 우수한 설계로 대통령상과 주지사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 당시 칼 샌더스는 기독교인이 아니었습니다.

 

칼 샌더스는 헨리 키신저와 CIA, 밥 게이츠와 같은 미합중국 최고위관리들과 17번의 새 세계질서회의에 참석하여 하나의 세계정부 제도를 어떻게 하면 가질 수 있을까에 대해 토의하였습니다.

 

미국정부는 칼 샌더스에게 이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 식별하고 관장할 수 있는 마이크로 칩(피하주사 바늘로 피부 밑에 삽입할 수 있는 것)을 고안해 내도록 임무를 주었습니다.

 

칼 샌더스는 그를 뒷받침해 주는 기술자들과 미 정부 보조금으로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우리 피부의 온도 변화에 따라 재충전이 되는 리튬전지에 의해 전원이 공급되는 초소형 반도체칩(마이크로 칩)을 고안해내었습니다.

 

이 기술자들은 그 초소형 칩을 삽입할 가장 좋고 매우 간편한 장소를 찾는 연구에 150만 달러를 소비했습니다. 어느 곳이라고 추측이 됩니까?

 

이 연구자들은 가장 편리할 뿐만 아니라 리튬전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피부의 신속하고도 지속적인 온도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곳으로 이마와 손등을 찾아내었다고 합니다.

 

셋째, 매매통제가 가능한 기술입니다.

 

현재 베리칩은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등을 없애고 매매행위를 위한 새로운 결재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몸에 칩을 넣어 병원에서 치료하는 행위도 엄밀히 말해 사람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돈을 주고받는 것이므로 매매행위에 해당됩니다.

 

신분증이나 현금, 신용카드 없이 물건을 사고팔고, 경제활동을 하는 세상은 이제 실현되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가 출현하게 되면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등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고 베리칩을 통해서만 모든 매매거래를 하게 할 것입니다.

 

넷째, 베리칩은 컴퓨터와는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전 세계를 지배할 것임으로 666표는 컴퓨터 없이는 구현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베리칩 또한 컴퓨터 없이 그 기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헬라인이나 히브리인들에게는 우리처럼 편리한 아라비아 숫자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의 알파벳을 숫자로 사용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헬라어 알파벳은 알파’ 1, ‘감마’ 2, 베타 3,...을 의미합니다.

 

짐승으로 예표되는 헬라어 라테이노스’(로마제국)는 각 단어의 수를 합하면 666이 되고 로마의 폭군 네로의 히브리 음도 합하면 666이 됩니다.

 

또한 2차대전을 일으키고 수많은 유태인을 학살한 히틀러의 이름도 666이 됩니다.

 

컴퓨터 코드를 살펴보면 디지털(Digital)은 숫자를 계산하는 방식이고 아날로그(Analog)는 무게, 온도 길이와 넓이 등을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1940년대에 처음으로 디지털 시스템을 만들 때 26개 알파벳에 6씩 건너 뛰는 숫자로 배열시킨 것이 컴퓨터 코드입니다.

 

Computer Code

 

A-6, B-12, C-18, D-24, E-30, F-36, G-42, H-48, I-54, J-60, K-66, L-72, M-78, N-84, O-90, P-96, Q-102, R-108, S-114, T-120, U-126, V-132, W138, X-144, Y-150, Z-156.

 

Computer의 알파벳 철자를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면

 

C - 18

O - 90

M - 78

P - 96

U - 126

T - 120

E - 30

R - 108

 

컴퓨터(Computer)의 알파벳 코드를 합한 수 666

 

또한 ‘Mark of beast’(짐승의 표)를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면 그 합한 수가 666이 됩니다.

 

EU(유럽연합)의 수도인 벨기에 브뤼셀에는 온라인망으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인적자료를 저장할 수 있는 대형 슈퍼 컴퓨터가 있어 사람들의 인적자료가 저장되고 있는데 그 컴퓨터의 이름이 짐승(beast)”입니다.

 

이처럼 666표가 컴퓨터와는 뗄 수 없는 관계가 있듯이 현재 베리칩도 컴퓨터를 통해서만 구현되는 소형 단말기와 같은 역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베리칩은 컴퓨터와 인간이 하나가 되게 하는 인간사이보그시대를 구현하고 있으며, 적그리스도는 사람들의 몸속에 있는 베리칩을 이용해 컴퓨터로 사람들을 조정하고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다섯째, 베리칩은 사람의 감시 및 추적을 가능하게 합니다.

 

베리칩을 생산하고 총괄하는 ADS사의 부사장 키이스 볼튼 박사는 미국 타임지와의 인터뷰에서 칩을 받은 사람들은 어디에 있든지 인공위성을 통해 추적이 가능하다라고 자랑하였습니다.

 

그는 사람의 몸에 칩을 넣으면 칩 안에 들어있는 축전기능으로 위치추적위성(GPS)에 그 사람의 번호(16-Code)가 송수신되며 지상통제소와 정부 데이터센터에 그 위치 정보가 기록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나라에서 애완동물에 베리칩이 넣어지고 있고 일부 국가에서는 범죄예방과 탈옥방지, 유아보호를 명목으로 위치추적용 베리칩을 사람의 몸에 넣고 있습니다.

 

여섯째, 베리칩에는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바꾸고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인간의 몸은 30억 개 유전자(DNA)로 형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3백만 개가 동물과 다르고 개인의 특성인 재능, 기능, 지각 등으로 각기 다르게 작용됩니다.

 

3백만 개 유전자의 활동을 찾아내서 조정하는 핵심 부분인 128개의 유전자에 부호를 붙여놓은 메모리가 DNA-코드, 유전자 지도입니다.

 

이 유전자 지도는 클린턴 정부시절 인간 게놈 프로젝트를 통해 인간 유전자를 해독하여 그것을 암호화시켜 만들어 놓았는데 이 128-Character라는 인간 유전자 메모리가 베리칩안에 들어있는 것입니다.

 

이 베리칩에 있는 128개 유전자 메모리는 인간의 몸 안에 있는 신경세포를 통해 뇌에 전파를 보내고 유전자를 변경하여 사람의 이성, 생각,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 예일 외대 신경생리학 교수였던 호세댈가도는 1950년대부터 뇌를 자극해 마음을 바꾸는 실험을 계속해 왔습니다.

 

그는 여러 동물실험에서 전자 자극을 통해 동물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였습니다.

 

황소의 행동통제는 유명합니다. 성난 황소를 마취시켜서 뇌에 전극을 연결하여 자극을 주면 공격적인 성향이 바뀌고 공격할 마음이 없어져 공격하던 대상 앞에 얌전히 서있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62절에는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에게 독한 헌데가 난다고 경고 하고 있는데 현재도 유전자 조작에 의해 세포가 인위적으로 변형될 때 악성 종양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16:2

 

또한 요한계시록 1813절에 보면 사람의 영혼이 상품으로 팔린다고 했습니다.

 

베리칩을 받게 되면 사람의 영혼은 이성 없는 짐승과 같이 영원한 사단의 소유로 팔리게 되는 것 입니다.

 

그 상품은 금과 은과........사람의 영혼들이라19:12~13

 

미국에 살고 있는 매추네이그는 사이버키네틱스사에서 개발한 생각을 읽는 전자칩을 최초로 이식하였습니다.

 

그는 미식축구를 하던 중 다쳐 전신마비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는 휠체어에 앉아서 생각만으로 TV를 켜고 채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린을 통해 컴퓨터의 마우스를 생각만으로 움직이고 그림도 그립니다.

 

그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매추네이그가 어떤 생각을 하면 그의 뇌 속에 들어있는 전자칩이 뇌파를 감지하여 컴퓨터로 보내 컴퓨터가 이것을 해독하여 컴퓨터에 연결된 전자제품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즉 매추네이그 머리 안에 이식된 베리칩과 컴퓨터, 전자제품 간에 전자적 신호로 교통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마음의 사회라는 책을 지은 마빈민스키(MIT대 교수, 인공지능 로봇 연구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뇌의 인공적인 액세서리로 바꿀 수 있다.“

 

일곱째, 시대적 표적(표징, 징조)을 보고 알 수 있습니다.

 

표적이란? 헬라어 세메이온’(shmei'on)세마이노와 어원이 동일한데 그 뜻은 sign, 표시하다, 신호를 하다, 군호, 가르키다, 보이다로 해석됩니다.

 

예수님은 시대적 표적(표징, 징조)를 통해 주님의 때를 분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16:3

 

다니엘서에 기록된 마지막 때에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한다는 말씀은 오늘날과 같은 교통수단과 통신수단의 발달을 말하는 것입니다.

 

특히 지금은 컴퓨터와 인터넷, 인공위성을 통하여 전 세계가 하나로 연결되고 지식을 빠르게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니엘아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함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12:4

 

또한 이사야, 에스겔서 등 성경의 여러 곳에서는 마지막 때에 대한 증표로 이스라엘 민족의 회복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미 이스라엘은 1967년에 예루살렘 성전을 탈환하였고, 1948515일에 독립하여 한민족을 이루었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 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운 줄을 아나니24:32~33

 

베리칩은 마지막 시대에 사용되는 최고 과학기술의 집합체로서 컴퓨터를 이용한 모든 신분증, 여권, 공무원증, 학생증, 자격증, 출생정보, 가족관계, 학력, 경력, 질병, 혈액형, 신체정보, 재산정보 등을 총 망라하여 수록을 가능하게 하고, 현금과 신용카드 없이 물건을 매매하며, 병원에 가지 않고도 몸의 질병과 건강상태가 체크되며, 어느 곳에 있을지라도 위치가 확인되고, 자유로이 여행하며, 우리의 마음, 생각, 이성도 바꿀 수 있는 뇌파를 변경하고 유전자를 조작하는 기술로 이미 집약되고 있습니다.

 

이 베리칩은 666표로서 적그리스도의 지배가 가능하도록 하는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고 또한 엄청난 기술력과 장점으로 포장되어 많은 사람들을 미혹케 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재림과 휴거(들림)가 임박한 마지막 때인 지금 베리칩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이 666표가 될 수 있겠습니까?

 

666표는 과학문명의 산물인 베리칩이 사람의 몸에 넣어짐으로서 이미 그 실체가 드러나고 있는 것입니다.

 

한 번의 선택이 영원을 좌우한다(쿰란출판사)중에서....

 

퍼가시는 경우 꼭 위의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윤요셉목사님의 글을 한 가지 더 아래에 추가로 소개해 봅니다.

 

혹자는 계13:16절에서 저가 ···666표를 받게 했다.”는 문자적 논리로 저(적그리스도)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므로 베리칩은 666표가 아니다라고 강하게 주장한다.  

 

그러나 생각해 보자.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세례요한이 먼저 와서 예수님의 길을 예비하였듯 적그리스도도 자신이 등장하기 전에 프리메이슨을 먼저 보내 모든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깔아놓고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거부감 없이 등장하려는 것이다. 마치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죽였지만 우리가 신앙고백에서 그 모든 책임을 빌라도에게 돌리는 것과 일반이다.

 

그러므로 이 모든 것은 적그리스도()가 하는 것이다.

....................................................................

 

아래의 글은 익투스 선교회의 발표내용입니다.

..............................................................

 

 

베리칩이 짐승의 표

666인 것을 증거하다!

 

 

그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뇨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마태복음 24:44~46]

 

외식하는 자여!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변할 줄을 알면서 어찌 이 시대는 분변치 못하느냐? [누가복음 12:56]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4:9~11]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는 움직일 수 없는 증거

 

일부 목회자와 협의회에서 베리칩은 짐승의 표가 아니며 구원과 상관이 없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그곳 포럼에서 논하기를 베리칩이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짐승의 표라는 주장은 전혀 사실무근이며 무지한 주장이요, 성도들로 하여금 잘못된 종말론을 심겨주려는 사탄의 계략이라고 결론지었다.

 

위의 성명은 문제가 있다. 무엇이냐면 성명에 대한 객관성이 결여되어 있으며, 협의회에서는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니라는 주장을 뒷받침 하는 납득될 수 있는 근거를 하나도 들지 못하고 있다. 반면 베리칩이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짐승의 표라는 근거는 너무나 많은 자료로 명확하다.

 

우선 교협이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의 문제점을 지적하기에 앞서 짐승의 표에 대한 교협의 자의적 성경해석의 위험성을 먼저 언급하고 넘어가고자 한다. 교협은 베리칩을 몸속에 심어도 구원과는 상관이 없다는 주장의 근거로 구원이 오직 믿음으로만 받는 것이라는 구원설을 들고 나왔다.

 

우선 필자는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는 마음을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다. 왜냐하면 예수님을 정말로 믿는다면 짐승의 표를 죽음의 순간이 닥친다 해도 받지 않는 것이 진짜 믿음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성경에 짐승의 표를 어떻게 하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해 놓으셨는가?

 

그것 받아도 나만 믿으면 구원이다.”라고 하셨는가? 아니면 나를 사랑한다면 죽어도 그것을 받지 말라!”라고 하셨는가! 말세에 그 환경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그 짐승의 표로 인하여 양들이 처할 곤경을 위해 말씀으로 남겨 놓으신 것을 상징이라며 고집 피우고 외면할 것인가?

 

그렇다. 답은 나온 것이다. 정말 예수를 사랑하는 자들은 짐승의 표를 받지 않는 것으로 자신의 믿음을 주님께 고백해야 한다. 그러므로 오직 믿음으로만 구원받기 때문에 짐승의 표를 받는 것은 구원과 상관이 없다는 교협의 주장은 터무니없는 성경해석 이 아닐 수 없다.

 

그러므로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는 것을 확실히 증명할 수 있다면 교협의 성명은 명백한 배도요, 적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하는 사탄찬양의 성명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따라서 교협의 성명을 듣고 그대로 아멘하며 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는 수많은 성도들은 마지막 주의 심판 때 불못에 떨어져 영원이라는 시간을 죽지도 않고 이루 표현할 수 없는 고통을 당하며 지내게 되는 것이다.

 

 

베리칩이 짐승의 표일 수밖에 없는 움직일 수 없는 증거들

 

1] 지금까지 인류의 역사 중 사람 몸속에 넣은 칩으로 매매행위를 한 적이 있는가?

 

요한계시록 13장의 영어번역에는 “in their right hand, or in their foreheads"라며 손 안에 칩을 심어서 매매를 하게 되는 것만 짐승의 표라고 예언되어 있다. 그리고 세계 최초, 인류역사 최초로 몸속에 심은 것으로 매매를 하기에 이르렀다.

 

그것이 베리칩이다. 정말 성경을 믿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영혼들이라면 한 번쯤은 과연 그러한가?”라고 상고하는 것이 옳은 태도가 아니겠는가! 베리칩 사장 스캇 실버맨 CNN 뉴스에 나와서 뭐라고 했는가? 베리칩은 몸속에 심어서 위치추적과 매매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생체 칩입니다.”라고 했다. 또한 베리칩 개발자 칼 샌더슨 조차 회개하고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짐승의 표가 베리칩이라고 공개, 발표하며 다니고 있는 중이다.

 

2] H.R 4872 (일명 오바마 의료법)

 

오바마가 100년 만에 통과시켰다는 미국 의료보험법에는 너무나 두려운 사실이 포함되어 있다. 내용을 보면 <mandatory chipping of US Citizens> 라고 되어 있다. 여기서 mandatory는 강제, 의무, 필수라는 뜻이다. 그러니까 미국시민권을 가진 사람은 칩을 강제적으로 받아야 한다는 것 이다. 그런데 그 칩이 <chip linked to your bank account> 은행구좌에 연결된다 고 한다.

 

다시 말해 오마바 법은 무슨 법이냐? 요한계시록 13장에 나온 짐승의 표를 강제로 받도록 하는 적그리스도 법이라는 것이다.

 

이 법은 20103월부터 시행해서 20133월까지 미국 시민들이 모두 받아야 한다 고 되어 있다. 2013년까지 받지 않은 사람은 하루 지날 때마다 벌금이 부과된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미국 시민들에게 표를 강제하려는 오바마의 악착같은 열정(?)을 볼 수 있다.

 

현재 미국 26개 주에서는 플로리다 주를 시작으로 이 오바마 의료법을 반대하고 있다. 기독교인이 아닌 일반인들은 위 법의 위험성에 대해 싸우고자 하는데 정작 맞서 싸워야 하는 교협은 오히려 권장하고 있는 형국이 벌어진 것이다.

 

3] 베리칩에 들어있는 128개의 유전자 코드가 사람의 생각을 조작할 수 있다.

 

1997128개 유전자 코드의 완성으로 당시 미국 대통령 클린턴은 유전자 코드가 발견된 날을 세기의 날로 선포하며 대만족 감을 표했고, ADS(베리칩 만든 회사)의 최고경영자 리처드 설리번에게 128개의 DNA 코드를 넣으라고 지시했다. 이것이 그 유명한 미네타 인클루전 비밀코드이다.

 

따라서 현재 생산되어 나온 모든 베리칩에는 128개의 유전자 코드가 들어가 있어서 어느 때, 어느 시라도 베리칩을 통제하는 누군가에 의해 베리칩을 받은 사람들은 생각과 감정, 행동 등을 모두 조종 받을 수 있다. 무서운 세상이 도래한 것이다.

 

4] 닉 록펠러 베리칩을 모든 사람에게 넣게 하고 우리의 말을 듣지 않으면 칩을 꺼버리겠다

 

영화 제작자 아론루소와 록펠러 가()의 사람 중 한 명인 닉 록펠러 간의 대화 중에 이런 섬뜩한 내용이 나온다.

궁극적인 목표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RFID 칩을 심고 돈과 모든 것들을 칩으로 집어넣는 것이지. 그리고 누군가 우리의 일을 반대하면 그 자의 칩을 꺼버리면 되는 거야.”

 

이것이 바로 베리칩이 이 세상에 탄생한 본질이다. 세계인류를 노예로 만들려고 탄생한 것이며, 성경에서 말하는 베리칩은 100% 짐승의 표가 확실하다.

 

결론이다.

 

첫째로 필자는 보다시피 베리칩이 짐승의 표일 수밖에 없는 움직일 수 없는 증거를 제시하였다.

 

둘째로 교협은 성명에서 유수의 신학자들과 연계해 오랜 시간 연구한 결과,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닌 것으로 결론 내렸다고 했다.

 

셋째로 그렇다면 필자가 주장한 내용에 객관적인 반박자료를 근거에 의한 논리로 필히 제시해 주어야 할 것이며 아니면 교협은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니라고 한 성명을 내려야 할 것이다. 그리고 넷째로 중요한 이유로는 현재로 많은 영혼들이 교협의 성명과 반대되는 즉,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교협은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시하라고 말이다. 만약 제시하지 못하고 후일 베리칩이 짐승의 표이었을 경우, 그때는 이미 선택의 여지없이 교협의 성명에 동참한 모든 목회자들과 이에 동조한 성도들 모두는 감히 상상할 수조차 없는 하나님의 뜻하심과 반대된 자들의 결과로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게 될 것이다. 절대로 하나님을 훼방하거나 대적하지 마십시오...

 

참고: 짐승의 표를 그리스어로 말할 때 라는 단어를 보면 피부를 뚫는다는 표현을 씀. 피부를 뚫는 것은 주인에게 종이 되어 복종한다는 것을 의미함.

 

 

베리칩이 666 짐승의 표로 등장할 즈음의 사건들

 

1. 오른 손이나 이마에 넣도록 한다는 점에서 (비용 약 15억원 정도를 들여 우리 몸의 어느 부위에 넣어야 좋을지를 연구하여 찾아낸 곳이 바로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오른 손이나 이마라는 점)

 

2. 오른 손 안에, 이마 속에 넣게 되는 점에서 (킹제임스판: 베리칩은 주사기로 이마나 손 안에 집어넣게 되어 있는데, 이 점이 바로 성경의 내용과 같습니다: in the right hand, in the forehead.)

 

3. 베리칩을 만든 장본인인 칼 샌더슨 박사가 자신이 만든 것이 성경의 계시록에 나오는 짐승의 표라 시인하며 교회에서 간증하고 있다는 점에서.

 

4. 전 세계의 국방예산을 합한 금액에 필적하는 국방예산을 쓰고 있는 초강대국(아직까지)인 미국의 정부 예산으로 미국 정부의 계획 하에 추진되어 전 세계 국민을 대상으로 시행되어 가는 중인 점.

 

5. 성경의 말씀인 매매의 기능을 가진 점에서.

 

6. 원격 주파수 인식 시스템을 가진 점에서.

 

7. 인간 유전자 코드 128개를 장착한 점(이것 때문에 칩을 받은 자는 통제를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8. 이 베리칩이 나올 무렵부터 교황을 위시하여 서방의 지도자들이 새 세계 질서(세계 단일정부)를 부르짖고 있는 점에서.

 

9. 이 베리칩이 나오면서부터 지진, 화산폭발, 이상기온 등 전 세계적 재난이 눈에 띄게 빈번한 점에서(이는 하나님의 때가 거의 이르게 된 것임).

 

10. 베리칩이 나올 무렵부터 개신교가 가톨릭과 갑작스레 다시 손을 잡게 되고, 가톨릭은 또한 불교, 힌두교, 이슬람과 친밀하게 교제하고 WCC 종교연합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는 점에서.

 

11. 베리칩이 나온 무렵, 마귀 루시퍼를 신으로 섬기는 프리메이슨 등이 그 마각을 드러내기 시작하고 기독교의 유명 목사님들이 그 소속임이 밝혀졌다는 점에서.

 

12. 베리칩이 나온 이후, 세계적 유명 목사 릭워렌과 전 영국 총리 토니블레어 등이 종교 재단법인인 FAITH FOUNDATION을 만들어 세계종교연합 실무를 수행하고 종교연합 교육까지도 관장하고 있는 점에서.

 

13. 베리칩이 나온 무렵부터 이스라엘 제 3성전이 건축 가능케 된 점 에서.

 

14. 베리칩이 나온 무렵부터 이스라엘이 전 세계로부터 고립되기 시작했고, 아랍권과 러시아가 급속히 가까워졌고, 이스라엘이 이란 등 아랍 세력으로부터 위협이 가중되기 시작한 점에서. 이런 것들을 고려해 보면 베리칩이 과연 멸망의 아들인 적그리스도에 의해 사용되겠구나 라고 추측이 되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잘 분별하시고 늘 기도에 전념하셔서 휴거의 은총을 입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지금은 시대를 분별하고 깨어 준비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들어보셨습니까? ‘NEW WORLD ORDER’(신세계 질서) 이 말이 생소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이미 세계관을 접하고 있는 사람들에겐 생소한 말이 절대로 아닙니다. 모든 세계의 정치, 경제, 문화, 종교를 하나로 묶어 하나의 정부가 통치하는 세상을 말하는데, 이 계획은 이미 오랜 역사를 통하여 계획과 실천을 통하여 현재에 이르렀으며 지금도 세계를 움직이는 실존 세력에 의해 세상은 움직여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자연재해는 물론이고 세계 각처의 소란스러움과 대공황으로의 진입을 주시하십시오. 모든 것이 더욱 극심해질 것입니다. 이것이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이며 큰 영적 싸움의 실체입니다. 참고: 유투브 세계정부(검색), 마지막 신호(저자: 데이비드차), 그림자정부(정치, 경제, 미래 저자: 유리카나바최)

 

한국의 교계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종교통합운동 또는 종교다원주의(에큐메니컬 운동)은 기독교, 불교, 천주교, 힌두교, 통일교, 이슬람 등 기타 모든 종파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화평과 평안을 빌미로 서로의 신을 인정하고 궁극적으로 같은 구원이라고 합니다.

 

결국 이것은 종교를 통합하는 운동이며 하나님을 배도하는 일입니다. 이 배경은 사탄의 전략이기에 인본주의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서는 안 되며, 절대적으로 하나님의 시각으로 바라보아야 하는 영적싸움의 실체입니다.

 

하나님께서 통탄하실 일 중의 하나는 우리 한국 교계의 대형교회의 일부 목회자들이 WCC(세계 기독교 교회협의회)NCCK(한국 기독교 교회협의회)를 통하여 에큐메니컬 운동(종교 다원주의)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살후 2:3]

 

WCC 신학적 주장은, 모든 종파는 같으므로 어느 종파에서든지 절대자에게 이를 수 있고 이를 보편적인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4:12]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14:6]

 

WCCUN 주도 아래 설립되었으며 세계 110개국 장로교, 감리교, 순복음, 루터, 성공회, 정교회 등 349개 교단이 가입되어 있으며 7년 마다 총회가 열리고(2013년 한국에서 10차 총회가 열림) 이들은 샤머니즘도 하나의 종교로 받아들이고 기독교만의 부활과 영생의 구원을 벗어나 모든 종교와의 교통과 교제를 사회구원과 같은 논리로 인식하고 모두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이 마지막 기회이다.

 

오늘이라도 주님께서 내 영혼을 부르시면 주님을 위해 힘쓸 기회조차도 없어지기에 우리는 지금 마지막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신랑되시는 주님을 위해 신부로서의 힘을 썼습니까? 시대적으로 어둠의 역사가 너무 강합니다. 환난의 때를 이 시대는 겪어야 할 것이며 모든 일에 기한이 있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은혜도 이방인의 때가 있습니다. 성령의 역사가 이스라엘로 가면 이방인의 은혜는 끝이 납니다. (이미 이스라엘은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왕성히 내고 있으며 성령의 역사가 불붙고 있습니다.) 기름부음이 끝나면 은혜를 받고 싶어도 끝이 납니다. 다 때가 있습니다.

 

주님 오심을 사모하라! 예비하라!” 하시는 것도 때가 있습니다. “보라! 신랑이로다!” 이에 예비했던 자들은 함께 혼인잔치에 들어가고 문이 닫힌지라. 나는 너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문이 닫혀 버리면 끝납니다. 지금이 회개하고 기도하고 순종하여 힘써 신부 준비할 기회입니다. 게으른 자도 지금, 충성된 자도 지금, 은혜와 예비함도 지금, 영혼 사랑함도 지금, 시간을 아끼는 것도 지금, 신랑 되시는 주님과의 동행함에 열심이 모든 것에 목적이 되어야 합니다. 시간을 아껴야 합니다. 이 마지막 시대, 사탄의 큰 전략 중 하나는 우리를 바쁘게 하여 하나님과 교제할 시간을 빼앗는데 있습니다. 주일 하루 잠깐 예배드리고 구원 받았다는 확신을 가지고 나머지 6일은 불신자와 차이 없는 삶을 사는 현대의 많은 크리스천들은 하나님 아버지와의 인격적인 교제 없이 그저 세상과 물질의 풍요로움에 빠져 이생의 자랑과 안목의 정욕과 육신의 정욕을 채우기 위해 이 귀한 시간을 육신만을 위해 허비하고 있지는 않은지 돌아봐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이 기회를 잃으면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이를 갊이 있을 것입니다.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사도행전 4:12]

 

익투스 선교회

 

아래를 클릭하시면 베리칩 개발자 칼 샌더스의 간증과 베리칩의 실제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youtu.be/poS0xOxMP3Q

 

 

아래를 클릭하시면 장경동목사님과 나겸일 목사님께서도 베리칩이 짐승의 표 666임을 설교하시는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vlove0691/5Fas/161

 

관련

 


  1. notice

    동탄명성교회 앱을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계열 휴대폰에서 사용하기

    동탄명성교회 앱은 원래 iOS와 안드로이드폰 둘 다 동시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애플 앱 정책에 따라 아이폰 App Store에는 출시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앱을 설치하지 않고 아이폰에서 동탄명성교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밑에 사진을...
    Date2014.10.16 By관리자 Views16975
    read more
  2. notice

    동탄명성교회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동탄명성교회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동탄명성교회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동탄명성교회 홈페이지의 모든 것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1 : [구글 Play 스토어] (마켓에 "동탄명성교...
    Date2014.10.15 By관리자 Views16968
    read more
  3. 2018년도 설날감사예배 순서지

    오는 설날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고 가족들과 함께 설날감사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설날감사예배순서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교회명과 교회주소 부분만을 자기교회의 것으로 바꾸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것을 위해 한글파일과 PDF 파일을 링크합니다. 2018년...
    Date2018.02.11 By갈렙 Views736
    Read More
  4. No Image

    [원어] 히브리어로 죄란 무엇을 가리키는가?

    성경에서 말하는 죄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넓은 개념입니다. 1. 선과 정의로 부터 멀어져도 죄입니다. - 하탓트 2. 하나님을 거스르는 것도 죄입니다. - 페샤 3. 악한 의도, 악한 생각을 하고 악한 상태가 되는 것도 죄입니다. - 아원 4. 도덕적 영적 ...
    Date2018.02.10 By갈렙 Views686
    Read More
  5. No Image

    [원어] 히브리어 배우기

    1. 박철현 교수 - 3일만에 배우는 히브리어 강좌 ( 1-2 주차, 총 6주 ) http://blog.naver.com/godinus123/30179568164 2. [스크랩] 히브리어 문법교안 pdf http://blog.daum.net/kim2580s/191 3. 원어사랑연구회 http://cafe.daum.net/i7logos/ImM0
    Date2018.02.10 By갈렙 Views720
    Read More
  6. No Image

    구약시대에는 귀신들이 없었는가?

    구약시대에 귀신의 존재유무에 관하여 구약성경에도 귀신들이라는 용어가 한글성경에 딱 3번 나오기는 합니다. 신32:17 그들은 하나님께 제사하지 아니하고 귀신들(쉐드임:바벨론의 세두=초월적인 신적 존재)에게 하였으니 곧 그들이 알지 못하던 신들(엘로힘)...
    Date2018.01.30 By갈렙 Views355
    Read More
  7. No Image

    큰 믿음과 작은 믿음

    [마6:30]오늘 있다가 내일 아궁이에 던져지는 들풀도 하나님이 이렇게 입히시거든 하물며 너희일까보냐 믿음이 작은 자들아 [마8:10]예수께서 들으시고 놀랍게 여겨 따르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스라엘 중 아무에게서도 이만한 ...
    Date2018.01.28 By갈렙 Views247
    Read More
  8. No Image

    창세기의 족장들의 족보와 일생

    박윤식, 하나님의 구속사적 경륜속에서 본 『창세기의 족보』(도서출판 휘선,2007) 20 대 족장 아담-셋-에노스-마할랄렐-야렛-에녹-므두셀라-라멕-노아 셈-아르박삿-셀라-에벨-벨렉-르우-스룩-나홀-데라-아브라함 1 대 아담 Adam 이름 의미 ① 사람, 인류, 인간...
    Date2018.01.25 By갈렙 Views471
    Read More
  9. No Image

    [족장] 족장의 출생과 죽을 때의 나이

    역대연대 알아보기 족장들 이름의뜻 1대 아담 2대 셋 3대 에노스 4대 게난 5대 마할랄렐 6대 야렛 7대 에녹 8대 므두셀라 9대 라멕 10대 노아 사람 인류 인간 대신한자, 고정된자 기초,토대 사람, 연약한 사람 뜻밖에 얻은아들, 광대한 소유 하나님께 찬양, 하...
    Date2018.01.25 By갈렙 Views378
    Read More
  10. [지도] 예수님 시대의 예루살렘 성

    1. 골고다 예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다고 전해져 내려오는 곳(마 27:33~37). 2. 동산 묘지 예수께서 묻히신 곳(요 19:38~42). 부활하신 예수께서 이 동산에서 막달라 마리아에게 나타나셨다(요 20:1~17). 3. 안토니아 요새 예수께서 고소당하시고 정죄받으시고...
    Date2018.01.25 By갈렙 Views660
    Read More
  11. [지명] 시온산 성전산 감람산의 위치와 높이

    시온산 (Mount Zion) 이스라엘(성지순례) 2011. 3. 10. 20:03 https://blog.naver.com/acoloje/60125634720 예루살렘에는 3개의 산이 있다. 성전산(750m), 시온산(765m), 감람산(830m)이다 두번째 산은 시온산이다 OLD CITY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시온은 요...
    Date2018.01.23 By갈렙 Views1421
    Read More
  12. No Image

    귀신은 어떤 존재이며 무엇을 주관하는가

    [슥13:2]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우상의 이름을 이 땅에서 끊어서 기억도 되지 못하게 할 것이며 거짓 선지자와 더러운 귀신을 이 땅에서 떠나게 할 것이라 [마10:1]예수께서 그의 열두 제자를 부르사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
    Date2018.01.22 By갈렙 Views243
    Read More
  13. No Image

    성경에 나오는 숫자들의 의미들(666과 144,000...)

    666과 144000 ● 666(육백 육십 육)이란? 666은 반역의 수인 6을 삼위일체의 수인 3과 대비시켜 세 번 반복한 수, 짐승, 사단, 적그리스도의 숫자를 상징한다. 계13:18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 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Date2018.01.21 By갈렙 Views762
    Read More
  14. No Image

    성경에 기록된 천사의 이름_미가엘 가브리엘

    성경에 기록된 천사의 이름 1.천사와 사람과의 상이점 천사는 영적존재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지음을 받은 영적존재인 동시에 구원받은 후사들을 섬기라고 보내심을 받은 존재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천사는 지음을 받는 순간 완전한 영적존재로 지음을 ...
    Date2018.01.21 By갈렙 Views987
    Read More
  15. No Image

    칼빈의 5대 교리 ( W. J. 시애튼)

    칼빈의 5대 교리( W. J. 시애튼) 서론 17세기에도 하나님의 섭리로 당시 복음에서 빗나간 흐름에 대처하고자 도르트 종교 회의에서 개혁가들의 계승자들이 체계화한 위대한 기독교 진리 5개조는 이보다 반세기 먼저 작고한 제네바 개혁가의 이름과 연계가 되어...
    Date2018.01.21 By갈렙 Views268
    Read More
  16. No Image

    안식일 미쉬나(Shabbat 73a)에 실린 안식일에 금지된 39개의 멜라코트(Melachot)

    안식일 미쉬나(Shabbat 73a)에 실린 안식일에 금지된 39개의 멜라코트(Melachot) 1. 조레아(Zoreah) - 씨뿌리기 씨앗 심기, 씨뿌리기, 물주기가 금지된다. 그러나 안식일을 범하는 일은 씨앗이 자랄 수 있는 곳에서만 이뤄진다. 따라서 사막이나 통행이 빈번한...
    Date2018.01.21 By갈렙 Views556
    Read More
  17. No Image

    신약시대의 사회 문화적 배경

    신약시대의 사회 문화적 배경 Ⅰ. 들어가는 말 신약성서를 보면서 신약성경을 연구하고 해석해서 이시대에 맞게끔 전해주어야 하는 일들을 감당해야 하는 우리가 중요하게 해야 할 작업중 하나는 텍스트인 신약성경을 제대로 이해하기 힘들다는 것과 텍스트가 ...
    Date2018.01.21 By갈렙 Views4404
    Read More
  18. No Image

    [참고] 베리칩이 666인 이유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아래는 베리칩이 666이라고 주장하는 분들의 글입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주장하는지 읽어보시고 분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이 글은 2012년에 쓰여진 글입니다. 베리칩이 666인 증거들| 보류방 이병천 | 조회 479 |추천 1 | 2012.02.05. 19:08 http...
    Date2018.01.20 By갈렙 Views461
    Read More
  19. No Image

    [다큐멘터리] 바벨론제국(느부갓네살왕)은 어떤 제국이었을까?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첫째짐승과 둘째짐승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 중에서 첫째짐승은 바벨론과 메대와 바사(페르시아) 그리고 헬라제국을 이어받은 로마제국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세계최초의 바베론제국은 어떤 나라였을까요? 우상숭...
    Date2018.01.16 By갈렙 Views400
    Read More
  20. No Image

    [언어] 원어성서연구원(히브리어 헬라어 성경)

    1. 성경원어연구원 http://cafe.daum.net/bible-language 2. 헬라어 원문성경 번역소 https://blog.naver.com/sendmeok 3.
    Date2018.01.14 By갈렙 Views387
    Read More
  21. No Image

    [언어] 헬라어 공부하기

    https://blog.naver.com/esther4015 (메이첸 헬라어 공부하기) https://blog.naver.com/esther4015/220739705699
    Date2018.01.13 By갈렙 Views271
    Read More
  22. 신약성경에 나오는 “영원히(forever)”, “영원토록”, “세세토록”에 대한 헬라어에 대한 바른 해석

    신약성경에 나오는 “영원히(forever)”, “영원토록”, “세세토록”에 대한 헬라어에 대한 바른 해석 1. 요한복음에 나오는 “영원히(영원토록)”이라는 문구 해석 요한복음에 나오는 “영원히(영원토록)”이라는 문구와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영원토록”이나 “세세토록...
    Date2018.01.11 By갈렙 Views47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47 Next
/ 47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