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주일낮설교다운

주일낮예배설교다운

[제목] [질병치유시리즈(09)] 질병에서 낫는 법(3) 치유(治癒)가 신유(神癒)가 되게 하라(5:25~34)

[일시] 20251123(주일) 오전9, 11

[찬송] 36장 주 예수 이름 높이어, 289장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472장 네 병든 손 내밀라고

PW: 믿음, MIW: 신유

T.S: 믿음이란 예수님이 가진 신유의 기름부음을 5차원의 믿음의 행위를 통해 가져다는 쓰는 것입니다.

 

 

 

1. 서론

1)인사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주님 앞에 예배하러 나온 우리 성도님들을 하나님께서 진심으로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교회 가운데 계시며, 예배중에 임재하시어 복을 주십니다.

 사람이 질병에서 나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본은 2가지입니다. 그것을 사람이 질병에 걸리게 된 근본적인 원인과 직접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전에 살펴보았듯이, 사람이 질병에 걸리는 이유는 크게 2가지로서, 첫째로 근본적인 이유는 죄 때문이요, 직접적인 원인은 사탄이 사람의 뼈와 살에 악한 영들을 집어넣어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5:14 [것들] 후에 예수께서 성전 []에서 그 사람을 만나(발견하여) 이르시되 보라 네가 나았으니(건강한 이로 있게 되었으니) 더 심한 것이 생기지 않게 다시는(더이상) 죄를 범하지 말라 하시니

2:5-7 이제 주의 손을 펴서 그의 뼈와 살을 치소서 그리하시면 틀림없이 [그가] 주를 향하여(당신의 얼굴에) 욕하지(저주하지) 않겠나이까 6 여호와께서 사탄에게 이르시되 내가 그를 네 손[]에 맡기노라(둔다) 다만 그의 생명(목숨)은 해하지 말지니라(지켜주라) 7 사탄이 이에 여호와 앞에서 물러가서 욥을 쳐서 그의 발바닥에서[부터] 정수리까지 [악한] 종기가 나게 한지라 

 그러므로 사람이 질병에서 치료받으려면 2가지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지은 죄들을 회개하는 것이며 또 하나는 악한 영들을 쫓아내는 것입니다.

 물론 사람이 질병에 걸리는데에는 죄만 지어서가 아니라, 육체를 잘 관리하지 못해도 걸립니다. 계속해서 나쁜 음식을 먹는다든지, 스트레스를 받아 잠을 못 잔다든지, 추위와 더위에 자신의 몸을 계속 노출시킨다든지, 일을 했는데 쉬어주지 않았다든지 해도 걸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라, 성경에서 질병은 하나님이 징계하시는 영역으로서, 사람이 하나님을 모르거나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계시해도 그것을 거부한 채 계속해서 죄를 짓기 때문에 악한 영들이 공격해서 걸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가 지은 죄들을 회개하면 어떤 일이 발생할까요?

요일1:9 만일 우리가 우리[] [][계속해서] 자백(시인)[고 있다]면 그는 미쁘시고(믿음직하고) 의로우사 우리[] []를 사(용서)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부터]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요일1:7 그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걸어다니고 있다면) 우리가 서로[들과] 사귐이(참여함을 가지고) 있고, [분의] 아들[이신]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부터]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그러면 예수님의 피가 우리 뼈와 살 속에 들어옵니다. 그러면 그 피가 악한 영을 녹이거나 밀어냅니. 그러니까 악한 영들이 쫓겨나가게 됩니다.

 

 그런데 성경에 보면 이것 말고도 사람이 질병에 걸렸을 때에 또 하나의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신유를 받는 것입니다. 여기서 신유라고 함은 하나님께서 사람을 치유하시는 것을 가리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치유라는 의미에서 치유라고 부르지 않고 신유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치유는 하나님께서 치료해주시는 치료를 받는 것입니다. 그것은 3차원의 세계를 떠나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5차원의 능력을 3차원 혹은 4차원에 가져다 쓰는 것입니다.

 여기서 차원이란 1차원은 점들이 모인 을 가리키고, 2차원은 선들이 모인 을 가리키고, 3차원은 가로 세로 높이가 있는 공간을 가리킵니다. 예를 들어, 종이에 선을 그리면 1차원이지만, 거기에다가 사각형을 그리면 2차원이 되는 것이요, 주사위나 상자는 3차원을 가리킵니다. 고로 3차원에서 사는 존재인 우리 인간은 앞뒤, 좌우,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4차원이라고 하는 것은 이 공간 속에 시간을 더한 것입니다. 4차원은 3차원 공간에 '시간(Time)'이라는 하나의 축이 더해진 개념입니다. 이를 '시공간(시공간)'이라고 부릅니다.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서 정립된 개념으로, 우리가 사는 세상은 엄밀히 말하면 3차원 공간에, 시간이 흐르는 4차원 시공간입니다. 그런데 3차원에 사는 우리 인간은 공간(x, y, z) 내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지만, 시간(t) 축에 대해서는 한 방향(과거에서 미래)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시간을 멈추거나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5차원에서 사십니다. 그분은 4차원(시간의 직선)들이 모여 만들어진 '시간의 평면' 혹은 '가능성의 공간' 안에 존재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고로 4차원에서는 정해진 하나의 시간선을 따라서 앞으로만 가지만, 5차원에서는 '가지 않은 길'로 되돌려 현실로 자신을 현재로 현재에 존재하게 합니다. 즉 내가 점심에 짜장면을 먹었지만 짬뽕을 먹었을 수도 있는 가능성의 세례로 되돌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사역을 행하심으로 즉 3차원의 공간에 창조사역을 진행하심으로 시간을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5차원은 시간을 되돌려 플랜A를 없는 것으로 여기고 플랜B의 세계로 이끌어가실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사람을 시간속에서 끌어내서 시간밖으로 두신 후에 현재에 다시 가져다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5차원.png.webp

 

 

 그러면 어떻게 우리는 이러한 경험을 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우리가 하나님의 믿음을 가질 때입니다.

11:22-24 예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을 믿으라(하나님의 믿음을 가지고 있어라) 23 내가 진실로(아멘)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너는] 들리어(들어올려져라) [그리고] 바다[]에 던져지라(던져져라) []하며 그 말(발언)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있게 된다고) 믿고 [그의]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그것이 그에게 있을 것이다) 24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있으며] [스스로를 위해] 구하[고 있]는 것[만큼 모든 것들]은 받은(취한)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그것이 너희에게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간만이 할 수 있는 믿음은 바로 시공간을 되돌려 내가 아프지 않았던 상황으로 가져다가 다시 자신을 현재에 갖다 놓을 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능력을 가져다 쓰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간에게만 이러한 믿음을 가져다 쓸 수 있도록 허락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하나님께서 사용하셨던 믿음을 사용하시면, 아프지 않은 상태, 아직 죄를 짓지 아니한 상태의 나를 만들 수 있으며, 그러면 즉시 내 속에 들어와 있는 귀신들이 떠나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내 속에 있어야 할 이유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그 믿음을 사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는 지금 공간이라는 3차원의 세계에서 앞으로만 가는 제한된 시간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가 믿음을 사용하여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믿음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시간을 역행하여 죄짓기 이전의 상태로 자신을 되돌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질병에서 낫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믿음을 가질 때에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가리키고 있는 믿음이란 대체 구체적으로 어떤 믿음을 가리키는 것이며, 이 믿음은 대체 어떻게 되어서 사람을 치료하게 되는 것일까?

 

 

 

2. 문제제기

 

1)본문요약 및 의문점 제시

 오늘 본문 말씀은 오늘 본문 말씀은 12해를 혈루증으로 앓던 여인이 예수님의 소문을 듣고 와서 그분의 뒤로 가서 예수님의 옷가를 만져 치료를 받았다는 말씀입니다.

 어떻게 12년동안이나 혈루증을 치료해보기 위해 그토록 애를 썼고 또한 많은 의사에게 자신을 맡겨서 치료해 보려고 했지만 치료받지 못했던 것을, 이 여인은 예수님을 만나서 치료할 수 있었을까요?

 예수님의 옷가에는 어떤 특별한 약이라고 붙어있었던 것일까?

 

2)청중적 접근

 

3)본문문제배경

 오늘 본문 말씀은 예수께서 공생애를 시작하신지 약 1년쯤 지난 시점, 예수님이 계시던 가버나움의 바닷가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4)문제발생원인

 가버나움의 회당장들 중의 한 명인 야이로가 자신이 어린 딸이 병들어 마지막으로 가고 있었을 때 즉 숨이 꼴딱꼴딱하고 있었을 때 예수님의 발 앞에 엎드려서 간곡히 간구하였습니다. 주님이 손을 얹어 내 딸을 살려달라고 말입니다. 그래서 예수께서 회당장의 집으로 가고 있었을 때입니다. 그러나 수많은 사람들이 그분의 뒤를 따라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여인이 예수님의 뒤로 오더니 예수님의 옷가를 만졌습니다. 그러자 그 여인이 즉시 그 몸의 혈루근원이 마르면서 자신이 치료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였습니다. 예수께서 뒤를 돌아보면서 누가 내 옷에 손을 대었느냐고 물으셨습니다. 왜냐하면 예수께서 자신의 능력이 자기로부터 빠져나가 누군가에게 갔다는 것을 아셨기 때문입니다.

 그러자 제자들은 사람들이 에워싸 밀어서 그랬겠지요 말했습니다. 그러자 예수께서는 아니다고 하시면서 자신에게서 능력을 가져가 사람을 찾으려고 둘러보셨습니다. 그러자 그 여인은 더 이상 자신을 숨길 수 없음을 알고는 떨면서 예수님 앞에 엎드렸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실을 숨김없이 말했습니다. 그러자 예수께서 그녀의 믿음을 칭찬하셨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가져다 써서 병들기 이전의 상태로 자신을 되돌려 놓았기 때문입니다.

 

5)문제 심리묘사

 믿음이 없으면, 예수님이 자기의 병을 고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지 못합니다.

 믿음이 없으면, 군중을 뚫고 예수님께 나아오지 않습니다.

 믿음이 없으면, 예수님의 겉옷을 붙잡지 않습니다.

 믿음이 없으면, 예수님의 능력을 끌어올 수 없습니다.

 믿음이 없으면, 예수님의 치유 곧 신유를 경험하지 못합니다.

 믿음이 없으면, 병든 채로 계속해서 살아야 합니다.

 믿음이 없으면, 앞으로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만 살아감으로 뒤로 돌이킬 수 없습니다.

 믿음이 없으면, 건강한 상태로 자신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3. 문제해결

1)인간의 헌신

 그러므로 우리 성도들은 그 여인이 가졌던 그 믿음을 여러분도 가져서 예수님의 가진 능력을 가져다가 사용함으로, 여러분도 질병을 걸리기 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기를 축원합니다.

 

 

2)하나님의 주권(방법, 심정)

 

. 귀신축사와 치유에 반드시 들어가는 항목은 대체 무엇인가?

 예수께서는 믿고 있는 자들은 귀신을 쫓아내며 뱀들을 집어올리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으면 그들이 낫게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16:17~17). 그래서 많은 문제들이 사람들이가진 믿음으로 해결되었습니다. 그중에 하나로 귀신축사도 포함되어있고 질병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믿음이 작거나 없으면 축사와 치유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첫째, 축사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느날 간질병 걸린 외아들을 가진 아버지가 예수님의 제자들에게 나아와서 고쳐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못했습니다. 그것은 산 아래에 있었던 9명의 제자들에게 믿음이 적었기 때문입니다.

17:19-20 이 때에 제자들이 조용히 예수께 나아와 이르되 우리는 어찌하여 쫓아내지 못하였나이까 20 이르시되 너희 믿음이 작은(작은 믿음) 까닭(때문)이니라 [왜냐하면]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갖고]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너는]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너희에게 아무것도 불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 아이를 고쳐달라고 부탁했던 아버지의 믿음은 아예 없었기 때문입니다. 불신앙자였기 때문입니다.

9:22-24 귀신이 그를 죽이려고(멸망시키려고) []과 물[들 안]에 자주 던졌나이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 하실 수 있거든(있다면) 우리를 불쌍히 여기사 도와 주옵소서 23 예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고 있]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하시니 24 [] 그 아이의 아버지가 소리를 질러 이르되 내가 믿나이다 [당신은] 나의 믿음 없는 것(저의 믿지 않음)을 도와 주소서 하더라

 둘째, 치료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예수님이라도 믿음없는 자들까지 치료해주시는 않으셨기 때문입니다(6:3~6)

6:3-6 이 사람이 마리아의 아들 목수가 아니냐 야고보와 요셉과 유다와 시몬의 형제가 아니냐 그 누이들이 우리와 함께 여기 있지 아니하냐 하고 예수를 배척한지라 4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선지자가 자기 고향과 자기 친척[]과 자기 집 외에서는 존경을 받지 못함이 없느니라’(모욕을 받는 이로 있지 않느니라) 하시며 5 [그리고 그분은] 거기[]서는 아무 권능(능력)도 행하실 수 없어 다만 소수(적은 수)의 병자[]에게 안수하여 고치실(치료하실) 뿐이었고 6 [그리하여] 그분은] 그들이 믿지 않음을 이상히 여기셨더라. 이에 모든 촌[]에 두루 다니시며 가르치시더라

 그렇습니다. 믿음이 작거나 없으면 사람의 질병이 치료되지 않습니다. 반대고 믿음이 크거나 있을 때에 사람의 질병을 치료되는 것입니다.

 

. 혈루증을 앓던 여인은 어떻게 치료되었는가?

 그러나 반대로 12해를 혈루증을 앓던 여인은 어떻게 치료되었을까요? 그녀는 믿음을 사용할 줄 알았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다건져내었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5:34).

 그럼 그 여자의 믿음은 어떤 믿음이었는을까요? 그것은 예수님께서 가지고 있는 신유의 능력을 끌어다 쓸 줄 아는 믿음이었던 것입니다(5:30).

5:30 예수께서 그 능력이 자기에게서[부터] [밖으로] 나간 줄을 곧 스스로 아시고, 무리[] 가운데서 돌이켜 말씀하시되, 누가 내 []옷에() 손을 대었느냐(만졌느냐) 하시니

 그것은 바로 바라는 것들이 실상이자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인 하나님의 믿음을 가져다 쓴 것입니다. 이 산더러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말하면 그대로 된다는 바로 믿음입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믿음입니다(11:22). 얼마나 그녀의 믿음이 간절하고 강했으면 예수님께 있는 신유(하나님의 치유)의 능력을 가져다 쓸 수 있었을까요?

 그 이유는 첫째, 모든 희망이 사라져가고 있었을 때에 한 가지 소문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예수님이라는 분이 있는데, 그분은 어떤 병도 치료하실 수 있다는 이야기와 죽은 자도 살리리신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믿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은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말이 믿어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충분히 내 병을 고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예수님은 바쁘시니 예수님을 귀찮게 해드릴 수 없으니 예수님의 뒤로 가서 그분의 옷가만이라고 만지면 내 병이 치료될 것이라는 믿음을 가졌던 것입니다.

 셋째, 만약 그렇게 하려다가 들켜 돌에 맞아 죽는 한이 있더라도 내가 그분의 옷가를 만지다가 죽을 것이라는 믿음을 가졌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혈루증을 앓는 여인은 다른 사람들과 접촉할 수 없고, 성전에도 들어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15:19~27)

 그녀가 손을 내미는 순간 그것은 예수님에게 있는 능력을 끌어당기게 된 것입니다.

 

. 믿음이 대체 무엇이길래 사람의 질병을 치료할까요?

 사람의 병의 치료는 어찌 되었든지 귀신이 떠나가면 일어납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다 병에서 낫기를 바라십니다. 그리고 그 일을 이루기 위해 십자가에서 대신 병값을 치르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우리의 병값이 지불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다음으로는 귀신을 쫓아내면 됩니다.

 그런데 귀신은 어떻게 떠나갈까? 그것을 믿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5차원의 능력을 3차원으로 가져다쓰는 통로입니다(17:17). 그것은 자신의 몸을 3차원의 세계에서 5차원의 세계로 가져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한 마디로 모든 가능성이 열려있는 세계로 자신을 가져가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시간 밖에 계셔서 과거에 현재에 동시에 계시면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분이기 때문이빈다. 간질병 걸린 아들을 둔 아버지와 예수님의 제자들이 간질병을 고치지 못한 데에는 놀라운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마17:17에 나옵니다.

17:17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믿음이 없고 패역한 세대여 내가 얼마나 너희와 함께 있으며 얼마나 너희에게 참으리요 그를 이리로 데려오라 하시니라

17:17[직역] 예수께서 대답하신 후에 말씀하셨다. ! 믿지 않는 세대. 그리고 뒤틀린 채 있는 세대! 내가 언제까지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냐? 언제까지 내가 너희를 용인할 것이냐? 너희는 그를 나에게 그리고 여기에 데려오고 있어라

 그것은 예수님에게는 간질병 걸린 아버지와 제자들이 갖고 있지 않는 능력이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 아이를 예수님에게 데려오니, 예수님에게서 능력이 그에게 역사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역 너머에 있는 능력을 사용하실 수 있는 분이셨던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믿음입니다. 말씀하면 그대로 된다는 믿음입니다. 나으라고 명령하면 병들이 이전의 상태로 되돌아간다는 믿음입니다.

 이러한 5차원의 능력을 가지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 고로 그분 안에는 놀라운 5차원의 능력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말하는 능력의 은사란 무엇을 가리킬까요? 그것은 내가 말하면 천사들이 움직이다는 믿음입니다. (103:20-21, 벧후2:11).

103:20-21 능력이 있어 여호와의 말씀을 행하며 그의 말씀의 소리를 듣는 여호와의 천사들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21 그에게 수종들며(섬기며) 그의 뜻을 행하는 모든 천군(군대)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벧후2:11 더 큰 힘과 능력을 가진 천사들도 주 앞에서 그들을 거슬러 비방하는 고발을 하지 아니하느니라

 고로 사람이 치유를 받으려면 군대천사가 와서 악한 영들을 끌어내어 결박하고, 치유천사가 와서 사람의 육체를 치료하면 치료가 일어나는데, 그녀의 믿음은 바로 예수님이 갖고 있던 그러한 믿음을 그녀가 가졌던 것입니다.

 그러니 예수님의 곁에 있는 수많은 천사들이 그녀에게로 가서 그녀에게 있는 귀신들을 끌어내었고 그녀에게로 들어가 그녀를 치료하였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 5차원의 공간에 존재한하는 능력의 천사들까지 움직였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신유의 기름부음이라는 것이요, 신유의 임파테이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치료받으려면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믿음니다. 그것은 2가지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첫째, 믿음을 사용하여 모든 가능성의 세계로 나를 확장하여 가져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믿음이 있는 세계로 나를 데려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내가 선택하지 않았던 또 다른 플랜B의 상태로 자신을 되돌려 현재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16:17-18 [그런데] [이것들을] 믿는(믿었던)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동행하며] 따르리니(따라갈 것이다) 그들이 내 이름으로(안에서) 귀신[][]쫓아내며, [질적으로] [로운] 방언(혀말)[]을 말(발언)하며 18 [그리고] [그들이 손 안에서] []을 집어(들어)올리며 [그리고] 무슨 독(죽음의 것들)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그것이 그들을 결코 해치지 못할 것이며), [그들이]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그리하면] 나으리라(그들이 좋게 가질 것이다) 하시더라

 그러면 여기에 있는 믿음은 어떤 믿음입니까?

16:15-16 [그분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간 뒤에) [너희는] 만민(창조물)에게 복음을 전파(선포)하라 16 믿고(믿었던 이이자) 세례를 받는(받았던)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그런데] 믿지 않는(않았던)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우리가 말하면 창조된 모든 것들이 순복합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자 구원자이심을 믿은 모든 자들은 사실은 5차원의 믿음을 가져다 쓸 수 있었던 것입니다. 다만 그것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쓰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하나님의 믿음, 5차원의 믿음을 가져다 쓰십시오. , 우리 믿는 자들에게는 이러한 놀라운 특권이 있는 것입니다.

 둘째, 나도 예수님처럼 5차원의 능력을 실현시키는 천사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는 것입니다. 정 내게 믿음이 부족하면, 그러한 기름부음이 가득한 사역자에게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자기 스스로는 병을 못 고쳤지만 예수께서 가니 고쳐졌습니다. 예수님에게는 모든 가능성을 실현시키는 천사들이 많이 붙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3)청중의 문제와 해결

 

4. 영적 법칙

 믿음이란 예수님이 가진 신유의 기름부음을 5차원의 믿음의 행위를 통해 가져다는 쓰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가능성이 열려버립니다. 그리고 귀신을 쫓아내면 병든 것을 치료하는 천사들이 활동하게 됩니다.

 

 

5. 복과 결단

1)

. 헌신자가 받는 복

 

. 청중의 더 큰 복

 

 

2)결단

 그러나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이 되지 않는 이유는 첫째는 하나님의 믿음이 없거나 부족하기 때문이요. 둘째 주님께서 천사들을 부릴 수 있는 능력을 우리에게 허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럴려면, 우리가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 그들로 하여금 예수믿고 천국가게 하겠다는 목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회개와 천국복음을 전해주겠다는 간절한 믿음을 가지십시오. 그러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천사들을 부릴 수 있는 믿음까지 허락하실 것입니다.

 

 

. 결단의 필요성과 방법

 

 

. 결단의 축복

 

 

 

<명령과 선포>

1)감사와 회개

1. 주여, 우리에게 믿음이 없었음을 회개합니다.

2. 주여, 우리에게 하나님이 가진 믿음이 없었음을 회개합니다.

3. 주여, 하나님의 믿음은 모든 가능성을 다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모든 것을 언제든지 원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는 믿음이라는 것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4. 주여, 하나님의 믿음은 말한대로 되어진다는 믿음이라는 것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5. 주여, 하나님의 믿음을 가지면, 사람이 말해도 군대천사와 치유천사가 움직인다는 것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6. 주여, 나도 예수님이 가졌던 그 믿음이 없었습니다. 주여 나의 믿음 없음을 용서하소서.

 

2)장자권 누림의 결단

1. 주여, 이제는 나도 하나님의 믿음을 갖겠습니다.

2. 주여, 이제는 나도 하나님의 능력을 끌어오겠습니다.

3. 주여, 이제는 나도 5차원의 세계 안에서 살겠습니다 .

4. 주여, 이제는 나도 천사들을 부리겠습니다.

5. 주여, 이제는 나도 능력있는 자로 살겠습니다.

 

3)장자권의 누림, 명령과 선포

1. 이제까지 나로 하여금 5차원의 믿음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게 막고 있는 악한 영들은 결박을 받으라.

2. 이제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시간여행을 통해 원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믿음의 통로로 역사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게 하는 악한 영들은 싹 다 떠가가라.

3. 내 영혼아 깰지어다. 내 영혼아 깰지어다.

4. 5차원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하나님의 믿음을 소유할지어다.

 

4)오늘의 말씀의 핵심

1. 사람이 질병에서 나으면 죄를 회개해야 하고 귀신들을 쫓아내야 하는구나.

2. 사람에게 믿음이 있으면 병들기 이전의 상태로 되돌리든지 천사들을 통하여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고칠 수가 있구나.

3. 오직 예수님만이 구원자이심을 믿으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고자 하 자에게는 5차원의 믿음을 사용할 수 있구나.

4. 12해를 혈루증으로 앓았던 여인은 믿음이 있어서 예수님에게 있던 천사들을 끌어다가 쓸 수 있었구나.

5. 하나님의 믿음만 있으면 5차원의 능력을 나도 사용할 수 있구나.

6. 하나님의 믿음은 오직 하나님의 원대한 뜻을 이루기 위해 애쓰는 자들에게 특별히 허락되는구나

 

#질병치유 #질병에서낫는법 #치유 #신유 #마가복음5장 #믿음 #5차원의믿음 #예수님 #혈루증여인 #하나님의믿음 #신유의기름부음 #능력 #주일설교 #천사 #회개 #귀신축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5 2014-12-14 우리도 예수님처럼 보좌에 앉으려면(계3:18-22) file 갈렙 2014.12.14 3816
574 2014-12-21 하나님께 은혜를 입은 마리아(눅1:26-38) file 갈렙 2014.12.22 3710
573 2014-12-28 우리가 마지막 순간에 해야 할 일은?(눅23:32-43) file 갈렙 2014.12.28 3400
572 2015-01-04 성도가 거짓된 가르침에 흔들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계2:24-29) file 갈렙 2015.01.04 3288
571 2015-01-11 예언, 과연 어떤 것이 바른 것인가?(고전14:1~6,31) file 갈렙 2015.01.10 2459
570 2015-01-18 무엇이 성령모독이요 성령훼방인가?(막3:22~30) file 갈렙 2015.01.17 2109
569 2015-01-25 복음을 전파할 때 꼭 해야 할 일(막16:15~18) file 갈렙 2015.01.25 2327
568 2015-02-01 방언으로 기도하는 것을 멈추지 말라(고전14:14~18) file 갈렙 2015.01.31 3057
567 2015-02-08 당신이 갖고 있는 구원의 관점은 바른 것인가?(딤후4:18) file 갈렙 2015.02.07 2038
566 2015-02-15 대신하여 드리는 회개기도(단9:3~15) file 갈렙 2015.02.15 2197
565 2015-02-22 내 기도는 무엇이 부족한가?(마7:7~12) file 갈렙 2015.02.22 2177
564 2015-03-01 우리는 왜 성품을 고쳐야 하는 것일까?(출20:1~6) file 갈렙 2015.02.28 2173
563 2015-03-08 어떻게 하면 내 성품도 고칠 수 있을까?(갈5:16~26) file 갈렙 2015.03.15 2047
562 2015-03-15 이제는 어떠한 시기가 도래한 것인가?(행14:8~18) file 갈렙 2015.03.15 1998
561 2015-03-22 너희가 가나안땅에 들어가거든(신4:22~28) file 갈렙 2015.03.21 2745
560 2015-03-29 애굽에서 완전히 탈출하려면(출12:1~14) file 갈렙 2015.03.29 2453
559 2015-04-05 지금도 그분만이 행하시고 있는 일들(계3:20) file 갈렙 2015.04.05 2098
558 2015-04-12 성경 그 놀라운 경이(딤후3:15~17) file 갈렙 2015.04.12 2144
557 2015-4-19 아간이 모르고 있던 3가지 영적 비밀(수7:10~26) file 갈렙 2015.04.19 2265
556 2015-04-26 지금은 무엇을 준비할 때인가?(눅22:35~38) file 갈렙 2015.04.26 231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 Next
/ 29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