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4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2. ‘불충성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나를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보답하며 살지 못한 죄

“하나님, 저는 나를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보답하며 살지를 못했습니다. 나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치신 우리 주 예수님께 충성하지 못했습니다. 이 시간 마음을 다해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는 나를 위해 목숨을 바치셨건만 저는 주님을 변함없이 사랑하지 못했고 정성을 바치지 못했습니다. 또한 나를 구원해주신 주님의 뜻에 부합하는 삶을 살지 못했습니다. 나를 천국에 데려가시기 위해 주님께서는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 놓으셨건만 저는 이제껏 주님의 고귀한 희생과는 반대되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날마다 내 일을 행하는 데에는 적극적이었으나 나를 구원해주신 주님을 위하는 일에는 심히 게을렀던 죄를 회개합니다.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는 세상의 죽어가는 영혼을 구출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소홀히 했습니다. 주님께서는 영혼 구원을 위해 하늘의 보좌를 버리시고 이 땅에까지 내려오셨건만, 저는 나의 만족을 위해서 살았습니다. 나를 위해서는 뭐든지 다 하면서도 불신영혼을 구출하는 데에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사실 지옥으로 가고 있는 영혼들을 구출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공부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모든 만물의 주인이자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성경을 읽고 예배하는 일에 게을리했습니다. 그리고 불신 영혼들은 지금도 악한 영들에 붙들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 힘과 지혜만으로는 그들의 영혼을 구출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여 능력을 받아야 하는데, 저는 영적인 일에 게을렀습니다. 그래서 악한 영들과 싸울 힘이 없었습니다. 구원받아야 할 영혼들이 온갖 저주에 시달리고 있어도 그들을 도와줄 능력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라만 보다가 시간만 허비하였습니다. 기도를 등한히 여겼기 때문입니다. 기도의 씨를 뿌리지 않으면 어제나 오늘이나 무기력한 삶을 사는데도, 저는 기도의 제단을 쌓지 못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가 시간만 허비했습니다. 주여, 죽어가는 영혼을 위해 기도하지 못한 죄를 회개합니다. 이 시간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는 하나님의 뜻인 영혼구원을 위해 나의 시간과 물질, 은사와 달란트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저는 돈 주고는 결코 살 수 없는 어마어마한 구원의 은총을 받았지만 불신영혼을 살리는 일에 나의 시간과 물질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 할지라도 내가 가진 은사와 달란트를 주님께 드리면, 주님께서는 그것으로 일하실 텐데, 저는 주님께 인색했습니다. 저는 저에게 주어진 시간과 물질을 내 육체와 만족을 위해서 사용했을 뿐 불신자의 영혼을 위해서는 쓰지 않았습니다. 전도하는 일을 외면했습니다. 주님께서는 영혼을 구원하라고 나에게 시간과 물질, 은사와 달란트를 주셨건만, 그것을 주님께 드리지 못했습니다. 이 악하고 게으른 죄를 이 시간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는 주님께서 저에게 맡겨주신 일에 게을렀음을 회개합니다. 약한 지체들을 돕고 성도들을 섬기는 일, 가족과 친구와 이웃을 전도하는 일, 내 가족과 구역과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일에 게을렀음을 회개합니다. 어떤 작은 일이라도 충성하기만 하면, 주님께서는 장차 천국에서 많은 것들을 맡겨주시고, 천국 잔치에 나를 참여케 해 주신다고 약속하셨건만 저는 주님께 충성하지 못했습니다. 게을렀습니다. 무릇 있는 자는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있는 것까지도 빼앗긴다고 하셨는데(마25:29), 맡겨주신 일에 충성하지 못해 있는 것마저도 빼앗길 처지에 놓였습니다. 게으른 자는 자기의 손을 그릇에 넣고서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한다고 하셨는데(잠19:24), 왜 주님의 일에는 이렇게 게을렀는지 이 시간 진실로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섬김에 있어서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고 하셨는데(롬12:11), 저는 열심으로 주를 섬기지 못했습니다. 죽도록 충성하면 둘째 사망의 해도 받지 아니하고 천국의 영생을 소유하며, 자랑스러운 면류관도 얻는다고 하셨는데(계2:10), 저는 주님의 일에 충성하지 못했습니다. 주님께서는 맡겨주신 일에 충성하면, 천국에서 기업도 주시고 왕노릇하는 신분도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하늘의 것을 사모하지 못했습니다(눅19:17). 이 땅의 것만을 추구하다가 아까운 시간만 흘려보내고 말았습니다. 주님 진실로 죄송합니다. 이 어리석고 악하고 게으른 죄인을 이 시간 용서해 주시옵소서.

“나를 구원해주신 주님의 은혜에 보답하지 못해 불러들인, 불충성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10회)

 

2) 부처 불교의 죄

“하나님, 나와 내 부모와 조상들이 부처와 불교를 섬겨 게으르게 살아왔음을 회개합니다. 일하기는 싫어하고 놀기는 좋아했습니다. 배우기는 싫어하면서도 존경받기는 원했습니다. 수고하고 노력하지 않으면서도 공짜로 얻어먹는 것은 좋아했습니다. 저와 저의 조상들은 받는 것은 좋아하면서도 베풀지는 않았습니다. 내게 맡은 일에는 충성하지 않으면서, 풍성하기는 원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사실은 부처와 불교를 섬김으로 악한 영들이 내려와서 나를 누르고 있어서였지만, 저는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냥 내 천성이 게으른가 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님, 내가 모든 삶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체력이 약해서요, 내 두뇌에 한계가 있어서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또한 영적인 일을 사모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즐기고 노는 것에는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내 체질은 영적이지 않는가 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악한 영들이 내 신앙을 방해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영적인 것을 사모하지 못하도록 그것들이 막고 있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 저는 시간 약속을 제대로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일이 주어지면 그것을 미루는 것은 저의 천성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탄 마귀를 따르는 길인 줄을 몰랐습니다. 회개합니다. 악하고 게을렀습니다. 주님 일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불충성했음을 회개합니다. 주님 일에 적극적이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이는 제가 게으름의 영과 불충성의 영을 따라갔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 나의 잘못을 진심으로 회개합니다.

하나님, 이제는 영적인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기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내 시간과 물질을 드리겠습니다. 내가 가진 은사와 달란트를 주님께 드리겠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맡겨주시면 충성되이 감당하겠습니다. 그래서 착하고 충성된 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천국에서 면류관 받고, 천국에서 그 이름이 빛나는 영광스러운 자가 되겠습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나와 내 조상들이 부처와 불교를 섬겨 불러들인, 불충성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10회)”

 

 

[다운로드하기]

20230-05-26 불충성의 영 쓴 뿌리 회개기도문.pdf

20230-05-26 불충성의 영 쓴 뿌리 회개기도문.ppt

2023-05-26 금요기도회.jpg

  • ?
    동탄명성교회 2023.05.28 22:59

    22. ‘불충성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나를 구원해 주신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보답하며 살지 못한 죄

    “하나님, 저는 를 구원해 주신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보답하며 살지를 못했습니다. 나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치신 우리 주 예수님께 충성하지 못했습니다. 이 시간 마음을 다해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는 나를 위해 목숨을 바치셨건만 저는 주님을 변함없이 사랑하지 못했고 정성을 바치지 못했습니다. 또한 나를 구원해 주신 주님의 뜻에 부합하는 삶을 살지 못했습니다. 나를 천국에 데려가시기 위해 주님께서는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 놓으셨건만 저는 이제껏 주님의 고귀한 희생과는 반대되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날마다 내 일을 행하는 데에는 적극적이었으나 나를 구원해 주신 주님을 위하는 일에는 심히 게을렀던 죄를 회개합니다.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는 세상의 죽어가는 영혼을 구출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소홀히 했습니다. 주님께서는 영혼 구원을 위해 하늘의 보좌를 버리시고 이 땅에까지 내려오셨건만, 저는 나의 만족을 위해서 살았습니다. 나를 위해서는 뭐든지 다 하면서도 불신 영혼을 구출하는 데에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사실 지옥으로 가고 있는 영혼들을 구출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공부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모든 만물의 주인이자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성경을 읽고 예배하는 일에 게을리했습니다. 그리고 불신 영혼들은 지금도 악한 영들에 붙들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 힘과 지혜만으로는 그들의 영혼을 구출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여 능력을 받아야 하는데, 저는 영적인 일에 게을렀습니다. 그래서 악한 영들과 싸울 힘이 없었습니다. 구원받아야 할 영혼들이 온갖 저주에 시달리고 있어도 그들을 도와줄 능력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라만 보다가 시간만 허비하였습니다. 기도를 등한히 여겼기 때문입니다. 기도의 씨를 뿌리지 않으면 어제나 오늘이나 무기력한 삶을 사는데도, 저는 기도의 제단을 쌓지 못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가 시간만 허비했습니다. 주여, 죽어가는 영혼을 위해 기도하지 못한 죄를 회개합니다. 이 시간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는 하나님의 뜻인 영혼 구원을 위해 나의 시간과 물질, 은사와 달란트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저는 돈 주고 결코 살 수 없는 어마어마한 구원의 은총을 받았지만 불신 영혼을 살리는 일에 나의 시간과 물질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 할지라도 내가 가진 은사와 달란트를 주님께 드리면, 주님께서는 그것으로 일하실 텐데, 저는 주님께 인색했습니다. 저는 저에게 주어진 시간과 물질을 내 육체와 만족을 위해서 사용했을 뿐 불신자의 영혼을 위해서는 쓰지 않았습니다. 전도하는 일을 외면했습니다. 주님께서는 영혼을 구원하라고 나에게 시간과 물질, 은사와 달란트를 주셨건만, 그것을 주님께 드리지 못했습니다. 이 악하고 게으른 죄를 이 시간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는 주님께서 저에게 맡겨 주신 일에 게을렀음을 회개합니다. 약한 지체들을 돕고 성도들을 섬기는 일, 가족과 친구와 이웃을 전도하는 일, 내 가족과 구역과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일에 게을렀음을 회개합니다. 어떤 작은 일이라도 충성하기만 하면, 주님께서는 장차 천국에서 많은 것들을 맡겨 주시고, 천국 잔치에 나를 참여케 해 주신다고 약속하셨건만 저는 주님께 충성하지 못했습니다. 게을렀습니다. 무릇 있는 자는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있는 것까지도 빼앗긴다고 하셨는데(마25:29), 맡겨 주신 일에 충성하지 못해 있는 것마저도 빼앗길 처지에 놓였습니다. 게으른 자는 자기의 손을 그릇에 넣고서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한다고 하셨는데(잠19:24), 주님의 일에는 이렇게 게을렀는지 이 시간 진실로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섬김에 있어서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고 하셨는데(롬12:11), 저는 열심으로 주를 섬기지 못했습니다. 죽도록 충성하면 둘째 사망의 해도 받지 아니하고 천국의 영생을 소유하며, 자랑스러운 면류관도 얻는다고 하셨는데(계2:10), 저는 주님의 일에 충성하지 못했습니다. 주님께서는 맡겨 주신 일에 충성하면, 천국에서 기업도 주시고 왕 노릇하는 신분도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하늘의 것을 사모하지 못했습니다(눅19:17). 이 땅의 것만을 추구하다가 아까운 시간만 흘려보내고 말았습니다. 주님 진실로 죄송합니다. 이 어리석고 악하고 게으른 죄인을 이 시간 용서해 주시옵소서.

    “나를 구원해 주신 주님의 은혜에 보답하지 못해 불러들인, 불충성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10회)

     

    2) 부처 불교의 죄

    “하나님, 나와 내 부모와 조상들이 부처와 불교를 섬겨 게으르게 살아왔음을 회개합니다. 일하기는 싫어하고 놀기는 좋아했습니다. 배우기는 싫어하면서도 존경받기는 원했습니다. 수고하고 노력하지 않으면서도 공짜로 얻어먹는 것은 좋아했습니다. 저와 저의 조상들 받는 것은 좋아하면서도 베풀지는 않았습니다. 내게 맡겨진 일에는 충성하지 않으면서, 풍성하기 원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사실은 부처와 불교를 섬김으로 악한 영들이 내려와서 나를 누르고 있어서였지만, 저는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냥 내 천성이 게으른가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님, 제가 모든 삶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체력이 약해서요, 내 두뇌에 한계가 있어서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또한 영적인 일을 사모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즐기고 노는 것에는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내 체질은 영적이지 않는가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악한 영들이 내 신앙을 방해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영적인 것을 사모하지 못하도록 그것들이 막고 있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 저는 시간 약속을 제대로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일이 주어질 때 그것을 미루는 것은 저의 천성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탄 마귀를 따르는 길인 줄을 몰랐습니다. 회개합니다. 악하고 게을렀습니다. 주님 일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불충성했음을 회개합니다. 주님 일에 적극적이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이는 제가 게으름의 영과 불충성의 영을 따라갔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 나의 잘못을 진심으로 회개합니다.

    하나님, 이제는 영적인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기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내 시간과 물질을 드리겠습니다. 내가 가진 은사와 달란트를 주님께 드리겠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맡겨 주시면 충성되이 감당하겠습니다. 그래서 착하고 충성된 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천국에서 면류관 받고, 천국에서 그 이름이 빛나는 영광스러운 자가 되겠습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나와 내 조상들이 부처와 불교를 섬겨 불러들인, 불충성의 영과 십자가 세운다(10회)”

     

     

    [다운로드하기]

    20230-05-26 불충성의 영 쓴 뿌리 회개기도문.pdf

    20230-05-26 불충성의 영 쓴 뿌리 회개기도문.ppt

    2023-05-26 금요기도회.jpg


  1. notice

    회개기도문 책자(총38쪽) 구입 문의

    <회개기도문> 책자(인쇄본)를 구입하기 원하시는 분은 , 홈페이지 메뉴 중 <회개기도문 구매>를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의 전화로 전화주시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031) 613-2001(동탄명성교회) *...
    Date2021.07.30 By갈렙 Views4508
    read more
  2. 우상숭배 회개기도문 v1.7 전체 파일 다운로드_2024-04-01(월)

    우상숭배 회개기도문(인쇄본) 책자 구입은 <회개와천국복음쇼핑몰>(https://dongtanms.kr/shop/)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Date2024.04.01 By갈렙 Views1662
    Read More
  3. [쓴뿌리회개기도문(23)] 낙심 좌절의 영

    23. ‘낙심 좌절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환경만 바라보고 낙심하고 좌절에 빠진 죄 “하나님, 이 세상 모든 일의 절대주권자는 우리 하나님이신데도 불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바라보지 못하고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지 못해서 낙심하고 좌절한...
    Date2023.07.01 By갈렙 Views1452
    Read More
  4. 십계명을 어긴 죄를 회개함

    2023-06-16(금) 금요기도회 제2부 순서 제목: 십계명을 어긴 죄를 회개합니다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https://youtu.be/ShhTo--x4Sc “십계명을 어긴 죄를 회개합니다” 모든 것을 아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제1계명. 이 시간 나와 내 부모와 조상들이 ...
    Date2023.06.17 By갈렙 Views1333
    Read More
  5. [쓴뿌리회개기도문(22)] 불충성의 영

    22. ‘불충성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나를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보답하며 살지 못한 죄 “하나님, 저는 나를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보답하며 살지를 못했습니다. 나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치신 우리 주 예수님께...
    Date2023.05.27 By갈렙 Views548
    Read More
  6. [쓴뿌리회개기도문(21)] 살인의 영

    21. ‘살인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사람을 미워하고 잘못 판단하여 살인을 저지른 죄 “하나님, 저와 저희 조상들이 제6계명 ‘살인하지 말라’고 한 말씀을 지키지 않은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저와 저희 가문의 조상들이 직접 사람을 죽이는 ...
    Date2023.05.27 By갈렙 Views594
    Read More
  7. [쓴뿌리회개기도문(20)] 불안 초조의 영

    20. ‘불안 초조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걱정 불안함으로 불안 초조(焦燥)에 빠진 죄 “하나님, 주께서는 ‘너희가 세상에서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16:33)’고 말씀하셨고,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
    Date2023.05.06 By갈렙 Views939
    Read More
  8. [쓴뿌리 회개기도문(19)] 미움 증오의 영

    19. ‘미움 증오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남을 미워하고 증오하고 용서하지 않은 죄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13:34)’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너희 원수를...
    Date2023.04.29 By갈렙 Views915
    Read More
  9. [쓴뿌리 회개기도문(18)] 누설 수다의 영

    18. ‘누설 수다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남의 허물을 누설하고 수다 떨어 악담하고 이간질한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저는 입술을 절제하지 못해 남의 허물을 누설하고 수다를 떨어 때로는 악담하고 비방하는 죄를 지었습니다. 하나님, 저는 ...
    Date2023.04.15 By갈렙 Views673
    Read More
  10. [쓴 뿌리 회개기도문(17)] 의심 불신의 영

    17. ‘의심 불신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이성을 의지하고 하나님의 능력과 역사를 의심하고 불신한 죄 “하나님, 저는 저의 이성을 의지하고 하나님의 능력과 역사를 의심한 채 불신하며 살아왔습니다. 진정 믿어야 할 것은 믿지 않고, 믿어서는 ...
    Date2023.04.08 By갈렙 Views525
    Read More
  11. [쓴 뿌리 회개기도문(16)] 중독의 영

    16. ‘중독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술과 흡연, 마약과 도박 그리고 게임과 음란물 등에 중독되어 살아온 죄 “하나님, 저는 이 세상에 속한 것들을 너무나 사랑하여 여러 가지 중독에 빠져 살아왔습니다. 이 세상에서 살아가면서 문제가 생기면 ...
    Date2023.03.25 By갈렙 Views768
    Read More
  12. [쓴 뿌리 회개기도문(15)] 탐욕 욕심의 영

    15. ‘탐욕 욕심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이 세상에 속한 탐욕에 사로잡혀 미친 듯 살아온 죄 “하나님, 저는 이 세상에 속한 욕망에 사로잡혀 살아왔습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 아무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며, 또한 이 세상에 속한 것들은 죽을 ...
    Date2023.03.11 By갈렙 Views618
    Read More
  13. [쓴 뿌리 회개기도문(14)] 시기 질투의 영

    13. ‘시기 질투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옹졸하여 남이 잘 되고 잘 사는 것을 시기하고 질투한 죄 “하나님, 저는 옹졸하여 시기하고 질투하고 투기하며 살았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이 잘 되면 괜히 화가 났고, 싫었으며 울분이 생겨서 견딜 수가...
    Date2023.03.04 By갈렙 Views860
    Read More
  14. [쓴 뿌리 회개기도문(13)] 걱정 근심의 영

    13. ‘근심 걱정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믿지 못하고 모든 염려를 맡기지 못한 죄 “하나님, 저는 늘 근심하고 걱정하며 살아왔습니다. 저는 나의 머리털까지도 세시며 나의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한 나라를 세우...
    Date2023.02.25 By갈렙 Views738
    Read More
  15. [쓴 뿌리 회개기도문(12)] 쾌락 유흥의 영

    12. ‘쾌락 유흥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쾌락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고 세상 재미에 푹 빠져 살아온 죄 “하나님, 저는 육체의 쾌락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고, 세상 재미에 푹 빠져 살았던 죄를 회개합니다. 저는 하나님과 교제하고 하나님과 ...
    Date2023.02.18 By갈렙 Views478
    Read More
  16. 쓴 뿌리 회개기도문(11) 원망 불평의 영

    11. ‘원망 불평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하나님께 감사하지 못하고 원망하여 불평불만을 쏟아낸 죄 “하나님, 저는 원망과 불평하며 살아왔습니다.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혜택이 나에게 주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서 원망하고 불평했습...
    Date2023.02.11 By갈렙 Views772
    Read More
  17. 쓴 뿌리 회개기도문(10) 두려움의 영

    10. ‘두려움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못하고 두려워하며 살아온 죄 “하나님, 저는 제가 죽는 날까지 나를 변함없이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시며 나의 앞 길을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을 믿지 못한 채, 내 주변의 것들을 두려워...
    Date2023.02.04 By갈렙 Views926
    Read More
  18. 쓴 뿌리 회개기도문(09) 조급의 영

    9. ‘조급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지 못하고 세상적인 성공욕에 빠져 살아온 죄 “하나님, 저는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지 못하고 빨리 성취하려는 욕심에 조급했습니다. 모든 일에는 하나님의 때가 있는 법인데, 하나님의 때...
    Date2023.01.28 By갈렙 Views613
    Read More
  19. 쓴 뿌리 회개기도문(08) 거절의 영

    8. ‘거절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스스로 거절감에 쌓여 상처받으며 살아온 죄 “하나님, 저는 어렸을 적에 거절감으로 인하여 많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거절은 하나님 안에서 얼마든지 해결받을 수 있는 것이었는데, 스스로 상처 안에 머물며 살...
    Date2023.01.21 By갈렙 Views815
    Read More
  20. 쓴 뿌리 회개 기도문(07) 게으름의 영

    7. ‘게으름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게으르고 나태하고 늘 놀려고만 한 죄 “하나님, 제가 게으르고 나태하고 해야 할 일을 늘 미루고 살아온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저는 게을러서 일하기를 싫어했습니다. 심어야만 거둘 수 있는데도 심는 것...
    Date2023.01.07 By갈렙 Views824
    Read More
  21. 쓴 뿌리 회개기도문(06) 거짓의 영

    6. ‘거짓의 영’을 불러들인 죄를 회개합니다. 1) 거짓말하고 속이고 사기친 죄 “하나님, 제가 거짓말하고 속이고 사기치고 살아왔던 지난 날의 죄를 회개합니다. 저는 나 자신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모면하고자 원치 않는 말을 했고 때로는 거짓말도 섞어서 말...
    Date2022.12.31 By갈렙 Views83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