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정보배 목사입니다.
저희 교회에서 소개해드리고 있는 4가지 회개기도문 책 사용요령을 알려드립니다.
1. 회개기도는 처음에는 "회개기도문"을 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이 책 전부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으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한 번 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150번 하면 반드시 어떤 현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회개기도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알게 하는 현상을 주님께서 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회개가 이뤄져서 귀신이 떠나가게 하려면 다음의 2가지가 다같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회개의 숫자입니다. 악한 귀신들은 우리가 회개한 숫자만큼 떠나가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는 마음을 실어서 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긍휼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귀신이 떠나가는 것은 내가 회개한 만큼 떠나가고 하나님께서 허락한 만큼 떠나가는데, 마음을 실어서 기도하면 더 많이 나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회개하면서 걸리는 것은 내가 짓지도 아니한 조상들의 죄를 왜 내가 회개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출애굽기 20:5의 말씀에 하나님께서 조상들이 지은 죄에 대한 형벌(죄값)을 그의 후손 3~4대까지 묻겠다고 하셨기 때문에, 내가 죄를 직접 짓지 않았어도 조상들의 우상숭배의 죄 때문에 내 속에 이미 악한 영들이 내려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짓지 않은 죄라도 내가 그렇게 했다고 인정하면서 회개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조상들이 죄를 짓고 있었을 때에 나도 조상의 허리 속에 들어 있어서 같이 그 죄에 동참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처음 회개를 시작할 때에는 "회개기도문"을 하루에 한 번 정도 하시기 바랍니다. 약 한 달간은 그렇게 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회개기도문"을 한 번 읽는 데에, 아무리 빨라도 40~50분 걸리고, 제대로 회개하면 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때는 하루에 한 번 회개하는 것도 힘이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악한 영에 시달렸던 사람은 정말 회개하기가 쉽지 않으실 것입니다. 귀신이 회개하는 것을 막으려고 갖가지 방법으로 훼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때 나타나는 귀신의 방해는 회개하려고만 하면 자꾸 무슨 일이 생겨 회개기도문 책을 손에 잡지 못하게 합닏. 그리고 회개를 시작해도 갑자기 피곤이 쏟아지고 하품이 나오고 졸리우는 증상이 줄기차게 나타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강한 마음을 먹으시고 회개하셔야 합니다. 너무 졸리우면 서서 책을 들고 걸어다니면서 회개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에 우리 주님께서도 우리의 믿음을 보시고 긍휼을 베풀어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평소때 기도하는 사람으로서 하루에 3번 정도(3시간) 회개하실 수 있다면 그렇게 하셔도 무방합니다. 대부분의 성도들은 한 달동안 하루에 한 번 회개하십니다. 그리고 그 다음달부터는 하루에 3번씩 기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루에 3번 회개기도하면, 한 달에 90번을 회개하실 수 있으며, 첫 달까지 합치면 약 120번을 회개하시는 것이 됩니다. 그리고 열흘만 더 3번씩 기도하시고 전화주시면 교회에 와서 사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그리고 나서 축사 사역을 받고 싶으시면, 교회(031-613-2001)에 연락주시어 날짜를 받고 와서 그날에 와서 사역을 받으십니다. 그러면 성도님에게 어떤 영이 내려와 있는지를 진단해 줄 것이고, 그것을 제거하는 사역을 해드릴 것입니다. 그러면 자신의 조상들이 어떤 죄를 지었는지를 더 명확하게 알고 회개하실 수 있습니다.
3. 그리고 다시 210번을 더 회개하여 360번을 채웁니다. 이 역시 계속해서 "회개기도문"을 가지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사역날짜를 잡고 와서 축사사역을 받습니다. 그래서 그날에 올라오는 다른 영들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회개하여 귀신을 내보내면 사역을 받으실 때에 다른 영을 몸에서 올라오게 하여 떠나가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4. 그리고 이제 360번을 회개한 후에는 회개기도문 책을 바꿉니다. 이번에는 "우상숭배회개기도문"과 "쓴뿌리 회개기도문"으로 기도합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그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습니다. 그런데 이때부터는 "십자가세우기"를 합니다. 그러면 이때부터는 자가축사가 이뤄지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이 두 권의 책으로 140번 정도 회개하면 총 500번 정도 회개한 셈이 됩니다. 그러면 다시 사역날짜를 받고 와서 사역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5.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처음에 "회개기도문"을 구입하실 때에 "바른 회개"책을 함께 구입하셔서, 시간이 나실 때마다 그 책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내가 왜 회개해야 하는지, 어떻게 회개해야 하는지, 무엇을 회개해야 하는지를 아시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영적 지식을 쌓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속에 있는 악한 영들을 차근차근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내 삶의 모든 문제와 내 자녀의 문제까지 점차로 해결을 받게 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는 것은
첫째, "십계명회개기도문"은 다음과 같은 분들을 위해 특별제작한 것입니다. 즉 "십계명회개기도문"은 "회개기도문"에 나오는 회개할 내용이 너무 많아서 즈레 겁을 먹고 회개하지 못하겠다고 하는 분이나, 조상죄를 회개하는 것에 대해 거부반응이 있는 분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믿음이 부족한 자녀들에게 회개의 중요성을 알게 하고 회개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따로 제작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십계명회개기도문"은 회개의 초보자들을 위해 제작된 것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고로 내가 진정 회개를 시작하려 한다면, 마음 먹고 "회개기도문"으로 기도하시기를 바라며, 이어서 "우상숭배회개기도문"과 "쓴뿌리회개기도문"으로 이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회개와천국복음" 책은 올바른 구원론에 관한 책입니다. 즉 이 책은 사람이 어떻게 구원을 받는지를 기록해놓은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사람이 구원받는 데에 믿음만이 아니라 회개도 같이 해야 한다는 것을 성경적으로 밝혀놓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니기 때문이요, 한 번 얻은 구원이라도 잃어버릴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믿음으로 시작된 구원이 회개를 통해 완성된다는 것을 성경적으로, 원어적으로 밝혀놓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지 않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올바른 구원론을 깨닫지 못한 채, 죽을 때에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지면서 성밖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끝까지 읽으면 구원론에 대해 눈이 떠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04월 22일(월)
정보배 목사